-
아이즈원이 '퀴즈 위의 아이돌'에 출격한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에서는 아이즈원 장원영, 사쿠라, 최예나, 안유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핑크색 의상을 맞춰 입고 등장한 아이즈원은 청순 러블리한 자태를 뽐냈다. 이에 MC 정형돈은 "사람입니까? 요정입니까?"라고 무한 감탄을 쏟아냈을 뿐만 아니라 아이즈원이 대답할 때마다 "요정이 말한다"라며 추임새를 넣어 폭소를 안겼다.
이와 함께 일본인 사쿠라가 아이즈원의 유일한 글로벌 멤버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사쿠라는 자신의 한국어 실력에 대해 "이제 자막 없이 한국 드라마를 볼 수 있는 정도예요"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부부의 세계'와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즐겨봤다는 사쿠라는 "'동백꽃 필 무렵'은 내일부터 (볼 예정이에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SF9 인성이 '퀴즈돌'에 깜짝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이핑크 보미를 대신해 선배돌의 1일 막내로 나선 것. 인성은 '퀴즈돌' 8회에 출연, 전교 10등에 빛나는 뇌섹남 면모를 뽐낸 바 있어 그가 1일 선배돌로 선보일 반전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특히 인성은 "오늘은 진짜 이길 거예요. 다 부술 겁니다"라는 다부진 각오를 전해 그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한편,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는 10월 31일(토) 오전 11시 30분 방송된다.
- 이우정 기자 lwjjane864@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