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20년 11월 2일 월요일

기사입력 2020.11.01 17:00
음력 2020년 9월 17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처리해야 할 일이 많아져서 비록 바쁘기는 하지만 보람을 느낄 수 있으니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다. 

    48년생
    좋은 사람들과 산책하거나 등산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평소 친해두고 싶었던 사람이어서 더욱 만족하게 됩니다. 번거로운 일들은 접어두기 바랍니다. 

    60년생
    희망을 버린다는 것은 모든 것을 잃는 것입니다. 도전과 모험의 시기입니다. 좋은 매매나 계약이 이뤄져 길할 운이 있으므로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보기 바랍니다. 

    72년생
    장애물을 돌아서 갈것인지 아니면 정면돌파를 시도할 것인지 마음정리를 잘해야 할것입니다. 

    84년생
    먹고 싶은 음식이나 사고싶은 쇼핑은 하면서 시간을 보내기 바랍니다. 멀리 갈수록 돈이 많이 모여들겠습니다. 결과보다는 내실을 쌓는 것에 주안점을 두시고 생활을 하기 바랍니다. 지금의 시작이 나중에 당신의 성공의 기초로 자리 잡을것입니다.

  • 소띠

    전체운
    선택의 기로에서 갈등을 하게 되는 시기이다. 무척이니 중요한 시점이니 독단으로 일을 벌리기 보다는 많은 조언을 구해야 한다. 

    49년생
    선물을 받거나 의외의 소식을 듣게 됩니다. 좋은 소식이겠습니다. 주변 사람들과 친하게 지내려 노력해야 합니다. 

    61년생
    운동이나 취미생활을 가져보기 바랍니다. 너무 가만히 있는 것은 본인에게 좋은 것이 아닙니다. 가벼운 운동을 해서 몸이 좋아지면 새로운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될 것입니다. 

    73년생
    멀리 사는 친구 혹은 인터넷으로 알게 된 사람과의 연인으로서의 인연이 기대됩니다. 

    85년생
    주변사람의 소문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됩니다. 그러나 그 일들은 당신이 일관되게 행동을 한다면 쉽게 떨쳐낼 수 있는 것입니다. 마음속의 평정을 유지하기 바랍니다.

  • 범띠

    전체운
    인사는 만사라고 했다. 평소부터 지인들에게 신뢰를 얻어두어야 결정적인 순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50년생
    어떤 것이나 먼저 생각하고 당신이 선두에 설수는 있습니다. 단지 고집을 부리거나 일에 대한 욕심만 증가시킨다면 당신은 실제적으로 아무것도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자신감은 넘치나 자신을 제어할 수 있는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한 것 같네요. 

    62년생
    많이 움직이면 좋은 일도 배가 됩니다. 게으름을 피우면 도리어 해가 됩니다. 순서를 잘 정해서 일을 명확히 처리하고 변화가 많아도 침착하게 대처할 것을 조언합니다. 주어진 일들은 2일 4일에 처리하면 좋겠네요. 

    74년생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음식을 대접하기 바랍니다. 자신은 지금 허울좋은 상대방에게 끌리고 있습니다.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기 바랍니다. 여유가 생긴다면 짧은 여행이 길합니다. 

    86년생
    갈 길은 멀고 사람들은 당신을 힘들게 합니다. 숨은 근심을 툭툭 털어낼 줄 알아야 하겠습니다. 괜히 억지로 사람들과 어울릴 필요는 없으나. 당신의 오랜 지인들에게는 당신과의 연결고리가 끊어지지 않도록 당신도 노력하기 바랍니다.

  • 토끼띠

    전체운
    오랫동안 공부를 한 사람이나 먼 미래를 보고 준비를 해왔던 사람에게 기회가 오는 때이니 이 기회를 잘 활용하라. 

    51년생
    아무리 화가 나도 이성을 잃지는 마십시오. 남의 일 때문에 원망들을 일이 생기겠네요. 공사를 구분해서 일을 해결하기 바랍니다. 언행을 조심해서 화를 자초하는 일을 없애기 바랍니다. 

    63년생
    하는 일이 원활하게 돌아갈 것입니다. 나이를 이기려는 편보다는 순리를 따르는 것이 길합니다. 사소한 착오나 실수가 없도록 하십시오. 젊음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마십시오. 재테크에 길한 시기입니다. 

    75년생
    주변의 질투와 시기를 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자랑은 삼가며 자신의 성공도 당분간은 비밀리에 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솔직한 마음은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들과만 나누기 바랍니다. 재주를 갖추고 명민해지는 시기입니다. 

    87년생
    변동수가 있으니 때를 놓치지 말고 시도하면 길합니다. 지는 것이 이기는 수임을 아십시오. 한잔의 술로 막힌 것을 풀어내기 바랍니다. 자기 일에 집중하기 바랍니다.

  • 용띠

    전체운
    타인에게 겸손한 모습을 보여준다면 큰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서도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겠다. 

    52년생
    시간을 기다리면 당신에게 해가 될 것입니다. 사람을 가려서 만나고 사귀기 바랍니다. 실물수가 크게 작용하는 시기이므로 조심하기 바랍니다. 사람들에게 신뢰를 쌓기 바랍니다. 

    64년생
    상대방을 너무 어렵게 하고 있습니다. 외출 때의 낙상을 조심하기 바랍니다. 몸이 힘들어도 마음은 즐겁습니다. 당신 스스로는 좋으나 당신의 주변상황은 불길하게 작용합니다. 

    76년생
    친구와의 우정이 한 순간에 깨어질 운명에 놓여있습니다. 서로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상대방을 배려하기 바랍니다. 경쟁관계에 놓인 상황이라면 아마 당분간은 해결되기 어려우리라 생각되는군요. 

    88년생
    지나친 감정을 자제하기 바랍니다. 스스로 어렵고 피곤하게 만들어가고 있는 형상이군요. 단순하고 명쾌하게 일을 처리하기 바랍니다. 자신의 것을 남에게 빼앗길 수도 있으니 잘 챙기기 바랍니다. 용띠끼리의 협력이나 팀플레이는 나쁜 결과를 몰고 올 것입니다.

  • 뱀띠

    전체운
    작은 재물에 눈이 어두워 불법을 저지르게 되면 몇 배에 해당하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 

    53년생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생각하는 일들이 실현되기 좋은 조건을 가진 시기입니다. 솔직하게 원하는 것을 얘기하면 바라는 대로 이루어질 것 같아 보이는군요. 좋은 이성을 만 날수 있습니다. 

    65년생
    아직 때가 충분히 무르익게 시간을 두고 보십시오. 가급적 변동을 삼가야 할 것입니다. 욕심만 가지고 일을 해결할 순 없습니다. 움직이면 손재수가 있으니 조심하십시오. 

    77년생
    꼬였던 일이 술술 잘 풀릴 것입니다. 능력 이상으로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마음이 편하니 일도 잘 되리라 생각되는군요. 숨은 실력을 공개하고 대중 앞에 나서면 좋습니다. 운이 열리는 시기입니다. 

    89년생
    마음과 몸을 편안하게 하도록 하십시오.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몸가짐을 경계하기 바랍니다. 아무리 화가 나도 참는 것이 좋겠습니다. 부정적인 사고방식은 버리기 바랍니다.

  • 말띠

    전체운
    새롭게 시작하는 일은 뜻밖의 어려움이 많이 생기게 되니 변화를 주기보다는 현재에 충실함이 길하다. 

    54년생
    물건을 잃어버리지 않게 조심하십시오. 특히 현금을 많이 가지고 다니는 것은 위험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 외출을 자제하고 조용히 생활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66년생
    현실적이고 감정적인면이 얽혀있습니다. 흩어진 문제를 하나로 완성해서 아픈 현실을 해결하기 바랍니다. 너무 급진적인 결론은 좋지 않으나, 생각하면서 실천하는 시기는 빨리 정할수록 유리합니다. 

    78년생
    까다로운 주변의 환경이 당신에게 자극을 줍니다. 자유로움을 느끼게 될것이며, 새로운 이벤트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모험을 어설프게 시도하다가는 큰코다치게 될것입니다. 

    90년생
    미래를 향한 희망찬 마음이 필요합니다. 현실은 긴장의 연속이나 당신의 전진과 성장의 가능성이 숨쉬고 있는 것 같네요. 규칙과 새로 적용된 것들을 잘 융합시키는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양띠

    전체운
    일이 지연되고 생각처럼 풀리지는 않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상황이 좋아지게 되니 걱정할 필요는 없다. 

    55년생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을 시기입니다. 주변사람들에게 너무 박정하게 대하지 않기 바랍니다. 너무 완벽 하려고 하는 것은 주변사람이나 자신에게 너무 힘든 일입니다. 남의 말에 휩쓸리지 않고 자기 소신대로 밀고 나가기 바랍니다. 

    67년생
    말보다는 행동으로 옮기기 바랍니다. 일단 정한 바는 그대로 망설이지 말고 실행하기 바랍니다. 어려웠던 일들에 희망이 보입니다. 목적을 이루어 성취감을 맛보게 되는 시기입니다. 

    79년생
    자존심을 버리면 얻는 것이 많을 것입니다. 숨은 근심과 번민은 털어내기 바랍니다. 좋고 나쁜 일들을 확대 해석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기 바랍니다. 인복이 좋지 못한 시기입니다. 동업은 좋지 않습니다. 

    91년생
    뜻밖의 약속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주변 상황에 잘 대응하기 바랍니다. 고민을 빨리 해결하는 편이 좋습니다. 동서남북 활발한 날들이 됩니다. 마음껏 활동해도 길합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인간관계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이다. 능력이 뛰어난 사람을 가까이 하고 나의 편으로 만들어라. 

    56년생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던 이가 당신에게 큰 도움을 주게 됩니다. 사람은 역시 어떤관계에서도 소중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는 하루입니다. 거울속의 내 모습이 영 맘에 들지 않습니다. 최근 안좋은 일들이 계속 생기는군요. 

    68년생
    멋진 말로 멋진 선물로 사람을 감동시킬수 없습니다. 당신의 마음만이 중요할뿐이지요. 

    80년생
    아픔이 큰 만큼 성숙이 큽니다. 그러나 상처는 쉽게 아물지 않으니 한동안은 암담한 생활이 계속됩니다. 

    92년생
    오늘따라 이일 저일 후회되는 일들이 자꾸 많아지는군요. 옛생각에 사로잡혀 눈물을 흘리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답답한 마음에 담배를 꺼내무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술로 해결해서도 안되겠지요.

  • 닭띠

    전체운
    고생 끝에 낙이 새기니 어려운 일이 생기더라고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한다. 

    57년생
    금전의 변동이 심한 시기입니다. 이유 없이 짜증이 많아질 수도 있겠습니다. 풍요로움을 느끼게 되는 시기입니다. 

    69년생
    중요하지 않으면 미루는 것이 무조건 좋을 것 같습니다. 상황을 보아가며 행동도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숨은 능력을 발휘하고 싶어도 당분간은 막막한 시기입니다. 시간이 문제를 차차 해결해줄 터이니 이 시기에는 관망하고 주변을 정리하는 시기로 보내기 바랍니다. 

    81년생
    알차게 보내는 시기입니다. 작은 질병에 민감해질 수 있겠습니다. 하는 일에 대해서는 뒤돌아볼 필요 없이 앞으로만 나가기 바랍니다. 강한 의지로 난관을 해쳐 나가야할 시기이군요. 

    93년생
    눈치 있는 사람이 되어서 주변의 변화에 민감하게 대처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불편만 하소연 해서는 안됩니다. 협력하면 일이 쉽게 풀릴 것입니다. 가까운 사람들을 조심하기 바랍니다. 계획보다는 실천이 중요합니다.

  • 개띠

    전체운
    사람을 많이 만나게 되지만 실속이 있지는 않다. 오히려 사람들로 인해서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하라. 

    58년생
    공상이 많이 시기입니다. 어려운 결정은 나중을 위해 잠시 미루는 것도 좋습니다. 다른 사람과의 말다툼은 주의하기 바랍니다. 작은 싸움이 큰 어려움을 가져다주게됩니다. 

    70년생
    인생 만사가 꿈 속 같습니다. 상대 경쟁자를 과소평가하지 않아야 합니다. 크게 보고 크게 준비하기 바랍니다. 대인관계에서는 상대방을 충분히 이해하기 바랍니다. 

    82년생
    마음이 분주하고 몸도 바쁜 시기입니다. 남을 돌아볼 수 있는 여유는 없습니다. 어떤 일을 하면 그에 준하는 대가가 배로 당신에게 돌아오게될것입니다. 마음이 행복하고 몸의 피로도 그 행복으로 덮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걱정이 있어도 끝까지 태연한척하기 바랍니다. 드러내면 당신의 경쟁력에 치명적인 약점이 됩니다. 

    94년생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지 않기 바랍니다. 먼 훗날 그대로 자신에게 돌아올 것임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매사 가만히 있지 말고 부지런히 돌아다닌다면 큰 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지간한 일에도 흥분하지 않기 바랍니다. 욕망이 지나치면 실망도 큽니다.

  • 돼지띠

    전체운
    음양이 화합하여 조화를 이루게 되는 시기이니 짝이 없는 사람은 베필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다. 

    59년생
    혼자만의 사색의 시간을 갖도록 해야 겠습니다. 이를테면 혼자만의 산행이 가장 적합할것으로 생각됩니다. 

    71년생
    믿고 있었던 것에 대한 뿌리채의 흔들림이 큽니다. 당신이 주의해야 할 사람은 당신과 쉽게 가까워질려는 사람을 경계하기 바랍니다. 

    83년생
    책망은 몰래 하고 칭찬은 널리 알려야 합니다. 당신의 가족과 집안이 즐거움으로 가득한 하루가 될것같습니다. 

    95년생
    외출하고 오면 몸이 가벼워질것입니다. 당신은 집안에서 어른 역할을 할 것을 요구받게 됩니다. 아니라면 스스로 그럴만한 책임감을 느끼게 될수도 있겠군요.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