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가을 경관 즐기기 좋은 호텔들, 가을 맞아 패키지 선보여

기사입력 2020.10.26 17:42
  • 낭만 가득한 계절 가을을 맞아 가을 단풍도 즐기고 호캉스도 하고 싶다면 어떤 곳으로 가보는 게 좋을까? 가을 경관을 즐기기 좋은 곳에 위치한 호텔들이 가을을 맞아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나만의 사유와 온전한 휴식 즐기는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나만의 속도’에 맞춰 온전한 휴식이 가능한 ‘라운지 플러스@더글라스’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인룸 다이닝이 포함된 본 패키지는, 코로나 이후 자신만의 공간에서 온전한 사유와 휴식을 추구하는 하는 JOMO(Joy of Missing Out) 트렌드를 반영해 방해 받지 않는 ‘내 맘대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 ‘라운지 플러스 @더글라스’ 패키지는 더글라스 딜럭스 룸에서의 1박을 기본으로 하며, 더글라스 라운지에서 운영하는 라이트 조식과 더글라스 아워 이용이 포함되었다. 특히, 더글라스 아워는 치즈를 비롯한 가벼운 주전부리와 함께 와인, 맥주, 또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셀프 칵테일을 즐기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또한, 해산물 꼬치구이와 그린 샐러드가 제공되어 객실 내 비치된 무료 미니바 및 루트 백(스낵류)와 함께 룸에서 편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본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요청이 있을 경우, 더글라스 아워 이용 시 해당 메뉴를 라운지에서 즐기는 것 또한 가능하다.

    한편, 휴식과 함께 색다른 체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에너지를 충전해줄 다채로운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매주 금요일마다 더글라스 하우스 투숙객을 대상으로 하는 쿠킹 클래스 ‘쿡 앤 믹스(Cook & Mix)’에서는 워커힐의 셰프와 함께 다양한 요리를 직접 배워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워커힐의 액티비티 전문가인 ‘워키(WALKEE)’와 함께 더글라스 하우스를 둘러싼 아차산을 직접 거닐며 자연에 대해 배워보는 ‘해설이 있는 숲 체험’과 명상을 통해 안정감을 되찾는 ‘힐링 포레스트’ 등으로 몸과 마음의 재충전이 가능하다.

    WE 호텔 제주, 청정 한라산 가을 단풍과 힐링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는 한라산 중산간 자락에 위치해 있어 제주에서 아름다운 한라산의 가을 단풍을 가장 빨리 접할 수 있는 호텔 중 하나다. 가을 단풍을 제대로 즐기려면 한라산의 가장 아름다운 등산로인 영실코스가 제격이다. 영실코스는 위호텔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이동도 편리하다.

  • 위호텔은 가을 패키지로 건강한 혜택과 힐링이 가득한 ‘폴링 인 포레스트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한라산 숲 속에 둘러 쌓인 아름다운 야외 가든에서 웰니스 센터의 전문 강사가 선보이는 ‘힐링 숲 요가’ 프로그램은 물론이고 WE 호텔의 대표적인 힐링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 등 건강에 건강을 더해주는 혜택으로 가득하다.

    ‘폴링 인 포레스트 패키지’의 혜택으로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뷔페 2인 제공,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몸에 좋은 디톡스 주스 2잔을 제공하며, 몸에 좋은 성분이 가득한 중탄산수인 천연 화산 암반수 사우나를 2인에게 제공한다. 그리고 숲 산책 및 명상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 무료 제공과 숲 속 가든에서 진행하는 힐링 숲 요가를 2인에게 제공한다.

    매일 아침 9시에 숲해설사와 함께 진행하는 숲 산책 및 명상 프로그램인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는 피톤치드가 가장 좋은 오전 9시와 10시 사이에 진행이 되며, 역시 피톤치드가 가장 좋다는 해발 350m에 자리한 편백 숲에서 ‘숲해설’, ‘숲놀이’, ‘숲명상’ 3가지 프로그램을 3일에 한번씩 돌아가며 진행하여 제주 숲 이야기와 숲 미술 치유, 명상 호흡의 시간으로 몸과 마음의 편안함과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가을 캠핑의 낭만 즐기고, 편안한 호캉스까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제주의 가을 경관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SUV 차량 및 캠핑 용품 대여와 함께 호캉스 혜택까지 담은 ‘캠프닉 패키지’를 오는 11월말까지 선보인다.

  • 이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아름다운 제주 곳곳을 누비며 차박이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이 담겼다. 차박을 할 때 사용하기 좋은 현대자동차의 대형 SUV ‘펠리세이드’ 또는 중형 SUV ‘싼타페’ 48시간 대여 혜택이 제공되며, 캠핑용 테이블과 의자, 2인용 텐트 등 캠핑 용품도 대여해준다. 휴대하기 좋은 해비치 피크닉 매트 1개와 음료와 과자 등으로 구성된 테이크아웃 스낵박스 1개도 제공한다. 또한 해비치의 아웃도어 프로그램 전담 직원들의 꿀팁을 담은 캠핑 및 차박에 유용한 정보도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캠핑 후에 편안하게 여독을 풀 수 있는 호캉스 혜택이 제공된다. 리조트 또는 호텔 객실 2박과 조식 뷔페 2인 2회, 실내외 수영장 및 사우나 2인 1회 이용 혜택 등이 포함돼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사계절 캠핑체험 인기 '휘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로 더욱 알차게


    휘닉스 평창은 다양한 캠핑을 체험할 수 있는 여행지로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포레스트 파크 내에 조성된 포레스트 캠핑존에서는 캠핑장비 없이도 손쉽게 야외에서 캠핑을 체험할 수 있는 BBQ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운영 중이다. 더욱이 아이가 있는 가족들이 넓은 잔디광장에서 편히 휴식을 취하며 캠핑의 낭만을 경험할 수 있어서 인기가 높다.

  • 특히, 요즘 대세 트렌드인 차박을 모티브로 하여 감성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포레스트 캠핑카’ 프로그램은 자연 속에서 여행을 즐기며 맛있는 BBQ와 인생샷을 즐길 수 있는 감성캠핑을 완벽하게 구현하여서 많은 연인과 가족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패키지중 하나이다.

    또한, 최근에 새롭게 오픈한 ‘포레스트 글램핑’은 가족 혹은 연인끼리 숲 속에서 프라이빗하게 글램핑을 즐기며 전문 셰프의 BBQ 코스요리를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으로, 눈이 오는 겨울에도 글램핑 텐트 안에서 특별한 식사와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휘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로 캠핑을 즐긴다면 가장 알찬 여행이 될 것이다.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 상품을 이용하면 객실부터 아침뷔페, 와인 마리아주, 애프터눈 티 등 모든 것을 직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고, 저녁식사로 캠핑BBQ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특히, 올인클루시브 모든 상품에는 관광 곤돌라, 키즈플레이라운지, 볼링장, 당구장, 오대산 입장권 등 다양한 액티비티 5종 이용권이 제공되니, 어느 때보다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