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신성록 "과거? 딸 아이 태어나기 전으론 돌아갈 수 없다"

기사입력 2020.10.26.16:14
  • 드라마 '카이로스'에서 서진 역을 맡은 배우 신성록 / 사진 : MBC 제공
    ▲ 드라마 '카이로스'에서 서진 역을 맡은 배우 신성록 / 사진 : MBC 제공
    배우 신성록이 진한 부성애를 선보인다. 드라마 '카이로스' 속에서다.

    26일 MBC 새 월화드라마 '카이로스'의 제작발표회가 열려 배우 신성록, 이세영, 안보현, 남규리, 강승윤을 비롯해 박승우 감독이 참석했다. '카이로스'는 기회와 선택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유괴된 어린 딸을 되찾아야 하는 미래의 남자 서진(신성록)과 엄마를 구해야 하는 과거의 여자 애리(이세영)가 하루에 딱 1분간의 통화로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스릴러 드라마다.

    배우 신성록은 딸바보이자 유중건설 최연소 이사 김서진 역을 맡았다. 미모의 바이올리니스트 아내 현채(남규리)의 바이올린 연주회날, 딸 아이 다빈의 유괴 사건에 직면하게 되는 인물이다. 신성록은 "저도 딸이 있다. 확 오는 부분이 많이 있었다"고 했다.
  • 드라마 '카이로스'에서 서진 역을 맡은 배우 신성록 / 사진 : MBC 제공
    ▲ 드라마 '카이로스'에서 서진 역을 맡은 배우 신성록 / 사진 : MBC 제공
    이어 "이정도 정서를 연기할 수 있는 캐릭터를 만난 것이 행운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또한, "연기할 땐 그 상황에 빠져서 하게 된다. 사람이 경험하기에 큰 일이기 때문에 큰 감정이 나오고, 하면서도 작품하면서 안풀린다, 뻑뻑하다는 느낌보다, 오히려 편안함을 느끼고, 잘 되고 있는 느낌을 받는 것 같다. 촬영하면서도 예감이 좋았던 거 같다"고 덧붙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드라마는 한 달의 시간을 오고간다. 신성록에게도 돌아가고 싶은 과거가 있을까. 신성록은 "저는 한달전으로 다시 못돌아간다. 정성들여 찍은 장면을 다시 찍을 수없다. 먼 과거로 돌아가자면, 딸아이 태어나기 이전이기 때문에 그럴 수가 없다"고 했다.

    이에 MC를 맡은 박경림이 "딸이 태어날 때로 돌아가는 것은 어떠냐"고 물었고 신성록은 "키우는데 굉장히 힘들었기 때문에, 그때 누군가와 통화로 얘기하겠다"며 웃음 지었다.

    한편, 배우 신성록, 이세영, 안보현, 남규리, 강승윤, 신구, 황정민 등이 열연하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카이로스'는 매주 월 화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