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AOA 출신 권민아, 불면증 호소…"믿었던 사람에 신뢰 깨져"[전문]

기사입력 2020.10.26.09:44
  • 권민아 불면증 호소 / 사진: 권민아 인스타그램
    ▲ 권민아 불면증 호소 / 사진: 권민아 인스타그램
    권민아가 불면증을 호소했다.

    26일 권민아가 자신의 SNS에 "수면제를 먹어도 먹어도 잠이 안 오네. 언제 아무생각 없이 두 발 뻗고 편하게 잘 수 있을까. 그랬던 적은 있나"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아무것도 안 하자니 뭔가를 하고 싶고, 해야 할 것만 같다"며 "믿었던 사람한테마저 신뢰가 깨지고 나니 인간은 정말 뭘까 싶다. 다가가고 싶어도 만남 귀에 오는 불안감들이 나를 너무 힘들게 한다. 다 싫고 힘들다. 그냥 좀 자고 싶다"고 털어놨다.

    이에 네티즌들은 "걱정하지 말고 편하게 푹 자길 바란다", "너무 힘들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언제나 응원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걸 기억하길", "해드릴 수 있는 게 없어서 슬프다" 등의 댓글을 달며 민아를 위로하고 있다.

    한편, AOA 출신 권민아는 지난 7월 리더 지민의 지속적인 괴롭힘으로 팀을 탈퇴, 극단적인 선택까지 했음을 폭로한 바 있다.

    ◆ 권민아 SNS 게시글 전문.

    아 수면제를 먹어도 먹어도 잠이 안 오네.
    언제 아무 생각 없이 두 발 뻗고 편하게 잘 수 있을까 그랬던 적은 있나.

    아무것도 안 하자니 뭔가를 하고 싶고, 해야만 할 것 같고.. 뭔가를 하자니 난 지금 뭘 할 수 있지? 싶고.

    믿었던 사람한테마저 신뢰가 깨지고 나니 인간은 정말 뭘까 싶다. 다가가고 싶어도 만남 뒤에 오는 불안감들이 나를 너무 힘들게 한다. 다 싫고 힘들구나 아직은. 그냥 좀 자고 싶다.

    동탄이나 일산에 상담 잘해주시는 약도 잘 지어주시는 정말 좋은 정신과 선생님 혹시 없나요? 근처에 정신과 다니시는 분들 추천 좀 해주세요.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