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거칠해진 피부, 고농축 ‘앰플’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기사입력 2020.10.22 17:00
  • 건조한 날씨와 아침저녁의 온도차는 피부 탄력을 떨어뜨리고 각종 트러블을 유발하기 쉽다. 피부가 거칠고 예민해진 피부, 고농축 앰플 한 방울로 관리해 보자.

    AHC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은 한 방울(2ml)에 무려 1억 5천만개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 프리바이오틱스와의 시너지로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마이크로바이옴’ 앰플이다.

  • AHC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
    ▲ AHC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

    이 제품은 순도 높은 프로바이오틱스를 발효나 여과, 희석하지 않고 그대로 담은데다 10가지 풍부한 프리바이오틱스가 이를 더욱 활성화시켜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되찾아주고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시켜준다. ‘마이크로 리포좀’ 기술을 통해 블루 바이옴 캡슐에 안전하게 담아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주고, 더마 히알루론산과 천연 히알루론산, 고순도 비타민 B5인 판테놀 성분까지 더해져 촉촉하고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전달하는 것 또한 강점이다.

    특히 얼루어 품평단 만족도 결과, 제품만족도 98.4%를 달성하며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 센텔리안24 ‘텐션-업 마이크로바이옴 앰플’
    ▲ 센텔리안24 ‘텐션-업 마이크로바이옴 앰플’
    센텔리안24 ‘텐션-업 마이크로바이옴 앰플’은 20대의 젊고 건강한 피부에서 유래한 새로운 탄력 마이크로바이옴 소재로 약 771억 탄력바이옴TM유효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고 피부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탄력바이옴TM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가볍고 빠르게 흡수돼 콜라겐, 피브릴린,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세라마이드 등 피부를 구성하는 5가지 단백질 성분의 발현량을 높여 한층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제형 역시 기존 화장품에서 볼 수 없는 새로운 타입이다. 마치 탱탱볼을 연상시키는 선명한 오렌지 컬러의 마이크로 바이옴볼을 히알루론산 솔루션이 안정적으로 감싸고 있는 형태로, 사용 직전에 앰플을 흔들어 바이옴볼을 터뜨린 후에 피부에 바르면 가장 최적의 상태로 사용할 수 있다.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

    LG생활건강은 물 타지 않은 리얼 비타민으로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은 자연 산화 되는 비타민을 안정되게 구현하기 위해 정제수를 한 방울도 포함 하지 않고 30%의 비타민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영국산 리얼 비타민C 25% 및 비타민 유도체 등 5%를 함유해 항산화 효과를 확인함은 물론, 환절기 푸석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특히, 농축감있는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코팅 된 듯 밀착되어 깊고 촉촉한 보습감으로 피부를 감싸고, 끈적임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자연스러운 윤광을 선사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