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간편하게 근육 마사지할 수 있는 작지만 효과적인 ‘데이지스토리 마사지 건’

기사입력 2020.10.21 11:28
  • 최근 나이와 상관없이 어깨 결림이나 근육통 등으로 고통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물론 바른 자세와 스트레칭, 운동 등 해결 방법이겠지만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사지 제품을 사용해보는 것도 좋다.

    ‘마사지 건’은 간편하게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근육 이완으로 빠른 운동 회복에 유용한 제품으로, 여러 브랜드에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됐다.

  • 데이지스토리 마사지 건
    ▲ 데이지스토리 마사지 건

    스타일리시 헬스케어 브랜드 데이지스토리가 초경량 콤팩트 마사지 건을 출시했다.

    많은 제품들이 있지만 이 제품은 무엇보다 손안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와 장시간 사용해도 힘들지 않을 무게감(375g)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14x19.5cm의 콤팩트 사이즈라 그립감이 매우 좋다.

  • 데이지스토리 마사지 건
    ▲ 데이지스토리 마사지 건

    기계의 충전은 마이크로 5핀 USB로 충전할 수 있어, 어느 곳에서든 쉽게 충전할 수 있다. 또 충전과 동시에 파란색 빛으로 충전 상태를 알 수 있다. 전원을 켜고 끌 때는 중앙에 있는 버튼을 약 2초 정도 누르고 있으면 된다.

    기계의 세기는 3단계로 분류되어 있고, 단계 변경도 간단하다. 단계를 높이고 싶을 경우, 중앙에 있는 전원 버튼을 한 번씩 눌러주면 된다.

  • 데이지스토리 마사지 건
    ▲ 데이지스토리 마사지 건

    단계별로는 근육을 부드럽게 이완시키고 싶을 땐 1단계 1600RPM, 피로감을 덜고 싶을 땐 2단계 2100RPM, 뭉친 곳을 빠르게 풀고 싶을 땐 3단계 2600RPM모드를 사용하면 된다. 1단계만 해도 생각했던 강도보다 훨씬 높아 평상시 근육을 이완해주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을 제품이다.

    또한, 용도에 따라 헤드 부분을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다. 3가지 교체형 마사지 헤드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섬세한 케어가 가능하다.

  • 데이지스토리 마사지 건
    ▲ 데이지스토리 마사지 건

    어깨, 허리, 복부, 팔, 허벅지에는 '라운드 볼', 목과 척추 라인에는 '듀얼 포크', 관절, 발바닥, 손바닥에는 '스파이럴'을 사용하면 좋다. 동일한 헤드로 각 부위를 마사지해 본 결과, 제품사에서 추천하는 헤드로 사용할 경우 시원함을 더 느낄 수 있었다.

  • 데이지스토리 마사지 건
    ▲ 데이지스토리 마사지 건

    소음 강도도 45db로, 대화를 하거나 TV를 볼 때도 불편하지 않았다. 데이지스토리는 항공기 및 정밀기계에 주로 사용하는 BLDC 모터를 사용해 작지만 강한 파워를 가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전자회로를 쓰는 브러시리스(Brushless) 모터인 BLDC 모터는 일반 모터보다 소음이 적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데이지스토리 마사지 건은 기본으로 가장 좋은 화이트&블랙부터 핑크, 퍼플 세 가지로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고, 가격대는 10만 원 중 반이다.

    집에서 간편하게 뭉쳐있던 근육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어 잦은 어깨와 등 결림과 근육통이 있다면 사용하면 좋을 제품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