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블랙핑크 리사,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 앰버서더로 발탁!

기사입력 2020.10.20 11:31
  • 블랙핑크 리사가 메이크업 브랜드 맥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는 블랙핑크 리사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하며, 리사와 함께한 신제품 ‘글로우 플레이 립 밤’ 캠페인 영상과 비주얼을 공개했다.

  • 블랙핑크 리사 / 사진=맥 제공
    ▲ 블랙핑크 리사 / 사진=맥 제공

    맥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된 리사는 전 세계적으로 팝컬처 전반에 걸친 강한 영향력을 지님과 동시에, 폭넓게 소비자와 소통하며 뷰티 업계 안팎에서 다양한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고 있는 대세 K-Pop 아이콘으로, 오는 10월부터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의 글로벌 모델로서 새로운 행보를 시작할 예정이다.

    특히, 리사는 여성 K-Pop 아이돌 최초로 맥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돼 눈길을 끈다.

  • 사진=맥 제공
    ▲ 사진=맥 제공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글로우 플레이 립 밤은 시어버터와 망고, 호호바씨 오일 등이 함유되어 입술을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립 밤이다. 입술에 꽃물이 스며든 듯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생기를 부여하고,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시크한 패키지로 선보인다.

    맥 글로우 플레이 립 밤 출시와 함께 공개되는 영상을 통해 리사는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위 모습과는 또 다른, 사랑스러우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상 속 리사는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와 글로우 플레이 립 밤으로 완성한, 은은한 생기가 돋보이는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무대 위에서나 밖에서나 자연스럽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리사는 “글로우 플레이 립 밤 촬영은 정말 너무 재밌었고 특히 제품들이 기억에 남는다. 촬영장에서 처음 사용해 본 신제품 글로우 플레이 립 밤은 촉촉하면서도 입술이 편안했고, 립 밤 특유의 아름다운 반짝임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며, “함께 사용한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의 특별한 텍스쳐와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피니쉬에 다시 한 번 감탄하기도 했다”라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리사와 함께한 맥 글로우 플레이 립 밤 영상은 맥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과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글로우 플레이 립 밤은 오는 10월 20일 맥 공식 온라인 몰에서 선출시, 10월 26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