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해외여행 대신 장기 투숙 할까? 롯데호텔 제주, 장기 투숙 패키지 선보여

기사입력 2020.10.20 10:53
  • 올해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이 사실상 불가능해지자 국내 여행지에서 장기 투숙하는 것이 새로운 대안으로 떠올랐다. 위메프투어에 따르면 지난 7, 8월 7박 이상의 장기 투숙 예약은 지난해 동기간 대비 1000%가 늘었다.

    이에 롯데호텔 제주는 호텔에서 안전하게 장기 투숙을 즐기며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제주 왕 살아봅서’ 패키지를 선보인다. 5박 이상 투숙 시 예약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이국적인 야외 정원과 온수풀 해온 전망의 ‘디럭스룸’,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프리미어 오션룸’, 편안한 온돌 마루로 구성된 가족 맞춤형 객실 ‘온돌룸’ 중 원하는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제주 최대 규모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 조식 2인과 델리카한스 테이크 아웃 커피 교환권 2매가 포함되었다. 커피 교환권은 투숙 기간 중 1회만 제공된다.

    객실 안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월드 트립 보드게임’ 대여 서비스, 피트니스 클럽 2인 이용권 및 사계절 온수 풀 ‘해온’ 입장권도 제공 되어 한층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다양한 놀이 물품, 유아용 도서, 체험형 미디어아트 등이 구비된 어린이를 위한 멀티 체험 놀이 공간 ‘키즈월드’도 이용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12월 25일까지 판매되며 온라인 예약 전용 상품이다. 요금은 15박 이상 투숙 시 박당 22만원부터다. 투숙 기간에 따라 할인 혜택은 커진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편, 롯데호텔 제주는 투숙객을 위한 물품 대여 서비스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유아용 침대, 유모차와 같은 어린이용 비품도 제공되며 이유식도 룸서비스를 통해 주문할 수 있어 아이와 함께 더욱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투숙기간 중 레스토랑 및 라운지 10% 할인, 하이엔드 안티에이징 스파 ‘브이스파(V SPA)’ 최대 15% 할인, 롯데렌터카 할인 등 혜택도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