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아이와 여유롭게 호캉스 할까? 올가을 아이와 함께 투숙하기 좋은 호텔

기사입력 2020.10.22 09:00
  • 쌀쌀해지는 날씨에 아이와 오붓하게 호캉스를 가고 싶다면 어떤 호텔로 가보는게 좋을까? 국내 주요 호텔들이 아이와 함께 투숙하는 고객들을 위해 아이와 부모님이 좋아할 만한 혜택, 특화 서비스 등을 선보이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 ‘거버(Gerber)’와 함께 ‘유캉스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아이를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어린 자녀와 함께 호텔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맛과 영양을 모두 담은 거버의 제품도 선물로 준비했다. 또, 릴랙세이션 풀이 있는 객실을 선택하면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안락한 객실에서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거버의 대표적인 제품들이 담긴 거버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거버 기프트 박스에는 거버의 오가닉 파우치 4개, 오트밀 3개, 릴크런치 1통, 스낵컵 & 베이비 스푼, 에코백이 포함된다. 유캉스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56만원부터다.(부가세 10% 별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실내에서 따듯하게 아이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키즈룸을 추천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키즈룸은 슈페리어 2객실, 프리미어 스위트 2객실로 총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의 객실마다 분위기가 컨셉이 조금씩 다르지만, 어른들의 휴식 공간과 아이들의 놀이공간이 분리되도록 꾸며져있다.

  • 먼저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공간에는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2층 모두 침실인 타입과 위층은 침실로 아래층은 놀이 공간으로 꾸며진 2층 침대가 마련되어 있다. 여기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 장난감, 도서 등 다양한 소품을 준비하여 어린이의 눈높이와 취향을 맞췄다. 그리고 어른들의 공간에는 아이들과 분리된 공간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침실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키즈룸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키즈룸 객실 1박 ▲그린핑거 마이키즈 트래블 키트 1세트 (로션 40ml, 워시 40ml, 샴푸 40ml) ▲어린이 유기농 주스 2개 ▲인발란스 휘트니스 클럽 내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 사우나, 체련장 혜택 등이 제공되며, 슈페리어 키즈룸을 기준으로 13만 5천 원(세금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부모(성인)가 조식을 이용할 경우 16세 이하 자녀 2명까지 무료로 어린이 조식이 제공되어 4인 가족이 즐기기에 적합하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호텔에서 아이와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패밀리 바이 JW(Family by JW)’ 패키지를 선보인다.

  • 탁 트인 통창으로 한강과 도심 뷰를 감상하며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디럭스에서의 1박과 함께 부모와 자녀가 함께 퍼즐 게임을 할 수 있도록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이미지를 고급스럽게 특별 제작한 140조각의 그림 퍼즐이 제공되며, 욕실에서 배스 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그리핀 미니 배스볼 2종과 함께 어린이용 어메니티도 제공된다. 이 밖에도 유아풀과 선베드, 카바나 등을 갖춘 초대형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패밀리 바이 JW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8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은 레고코리아와 손잡고 키덜트족을 겨냥한 '안다즈 패밀리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레고코리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레고 플레이 파우치 기프트 세트를 제공하고 레고 브릭을 이용한 작품 전시 공간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체크인 시 △레고 패션 DIY 아이템 ‘도트 팔찌’, 레고 시티 및 프렌즈 스타터팩 등으로 구성된 ‘레고 플레이 파우치’가 선물로 주어지며, △객실 1박 △조각보에서의 조식(최대 성인 2인/만 6세 미만 어린이 2인) △롤리팝으로 구성된 디저트 어메니티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조각보 레스토랑 이용 시 20% 할인 (단, 음료 제외) △실내 수영장 카바나 대여료 50% 할인 △객실 무료 미니바(주류제외)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 다채로운 특전이 제공된다.

    패키지 판매 기간 동안 호텔 1층 카페 공간 아츠(A’+Z)는 오는 8월 팝아트 테마로 출시 예정인 ‘레고 아트 시리즈’ 전시 공간으로 업그레이드된다. 앤디 워홀의 마릴린 먼로, 비틀즈, 마블 스튜디오 아이언맨, 스타워즈 시스 등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를 레고로 만들어진 캔버스 위에 타일브릭 형태의 모자이크 예술작품으로 풀어냈다. 더불어 각 작품과 어울리는 다양한 레고 작품이 함께 전시되어 더욱 몰입감 넘치는 예술적 경험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호캉스의 최애 공간은 실내 수영장이다. 온도에 따라 구분된 3개의 자쿠지와 메인풀이 있으며, 공용 사우나와 허브탕, 무료로 이용 가능한 선베드와 유료 대여 공간인 카바나도 있다. 아름다운 한강전망을 담은 7m 크기의 거대한 LED 패널은 수영장에서 놓칠 수 없는 인생샷을 선물할 것이다. '안다즈 패밀리 패키지' 가격은 1박 기준, 33만 5천원(세금 별도)부터다.

    여의도 메리어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아이 동반 고객에게 오붓한 시간을 선사하기 위하여 ‘포 마이 키즈(For My Kids)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포 마이 키즈 패키지는 성인 2인과 소인 2인이 투숙할 수 있는 스위트 객실 1박은 물론, 어른과 마찬가지로 아이도 호텔에 온 기분을 낼 수 있도록 굿 나잇 키즈 키트가 제공된다. 굿 나잇 키즈 키트에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로고 자수가 있는 유아용 바스 가운 1개와 유아용 객실 슬리퍼 1개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는 부모와 아이가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데어이즈북스’의 큐레이션을 통해 웰컴 기프트 북을 선정하였다. 체크인 시, 큐레이션을 통해 선정된 그림책 ‘수영장에 간 아빠’가 1권과 함께 소정의 활동지가 제공된다. 스케치북 만한 크기의 그림책에 아빠와 딸이 수영장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에 대한 스토리로, 부모와 아이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포 마이 키즈 패키지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예약과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1 베드룸 스위트 기준 20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부가세 및 봉사료 별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느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버블 버블 키즈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버블 버블 키즈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만 특별히 증정되는 귀여운 곰인형 모자가 달린 쉐라톤 배스 로브 1개를 선물로 증정하며, 바디 솝 3종 세트로 구성된 정글 키즈 틀레블 키트도 포함되어 있다.

  • 바디 솝 세트로 함께 목욕을 즐긴 뒤 귀여운 배스 로브를 입은 아이를 사진으로 남기기 좋은 ‘버블 버블 키즈 패키지’ 이용 시 가족형 객실 패키지에 맞추어 7세 이하 어린이 1인까지 조식 뷔페를 성인 2인과 함께 같이 즐길 수 있어 온가족이 든든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호텔 혹은 수영장에서 수영 후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의 배스 로브도 포함되어 있는  ‘버블 버블 키즈 패키지’는 27만원 부터다.(세금 별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키즈 빌리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로 일반적인 호텔이 갖추고 있는 단순한 어린이 놀이시설을 넘어 드라이빙, 유아 교구 등의 다양한 콘셉트로 교육과 재미를 한 번에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 먼저, BMW 그룹에서 만든 미취학 어린이 전용 드라이빙 체험존 ‘BMW 키즈 드라이빙’에서는 도로 상황을 재현한 전용 모의 트랙에서 어린이용 BMW 키즈 모빌리티를 직접 운전하거나, 보행자 역할극을 하며 다양한 교통 법규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에서는 어린이부터 성인남녀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최신 게임이 가득하다. 그 외에도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놀이 체험이 가능한 ‘하바키즈라운지’, 웅진씽크빅 체험을 할 수 있는 ‘웅진북클럽’, 가족형 키즈카페인 ‘키즈앤 패밀리’ 등으로 구성돼 부모와 아이들이 교육과 놀이 활동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인 ‘레오(LEO)’를 통해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고객 레저 경험을 제공한다. 레오(LEO, Leisure Entertainment Organizer)는 계절적 특성과 부산 지역의 관광자원, 그리고 동선 등을 고려해 아이를 동반한 투숙객들에게 보다 다채롭고 재미있는 엔터테인먼트 시간을 선사한다. 현재 어린이들의 교통 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교통 법규를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으로 알려 주는 ‘BMW 키즈 드라이빙 체험’, 부모의 동반 없이 LEO가 직접 아이들과 함께 놀면서 배움의 시간을 제공하는 키즈 케어 서비스 ‘파라다이스 키즈 타임’ 등이 진행된다. LEO 프로그램은 키즈 빌리지에서 진행되며, 패키지 예약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아이와 부모 모두가 각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도 마련됐다. 파라다이스 키즈 타임(Paradise Kids Time)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만의 특급 키즈 케어 서비스로, 아이들은 레저 전문가인 레오(LEO)와 에듀테인먼트(교육+놀이)를 체험하고 부모들은 자유시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투숙 고객 외에 호텔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가족 고객들도 이용할 수 있어 모처럼 여유롭게 미식을 즐기고자 하는 아이 동반 부모 고객들에도 더욱 즐거운 휴식을 선사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스테이 & 플레이 (Stay & Play)’ 객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최첨단 VR 기기를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 이번 ‘스테이 & 플레이’ 패키지는 편안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풍성하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성인 2인과 어린이 (12세 이하) 2인 조식 식사가 포함되어 있다.

  • 또한, 폭신한 침대 위에서 아빠와 아이들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로봇 트레인 기차놀이 세트가 1개가 웰컴 기프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오후 2시까지) 포함되어 있어 보다 더 여유로운 휴식의 시간을 만들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특히 이번 ‘스테이 & 플레이’ 패키지 이용 고객 한하여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최첨단 VR기기는 무선으로 이용이 가능하여 장소의 제약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마우스 기능의 컨트롤러가 함께 제공되어 더욱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360도로 생생하게 바로 눈앞에서 펼쳐지는 VR을 통한 가상 현실 세계 안에는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과 만화부터, 엄마와 아빠가 좋아는 영화 그리고 게임 등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간단하게 조작 할 수 있어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손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스테이 & 플레이’ 객실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이용 가격은 20만원 부터다.(세금, 봉사료 별도)

    롯데호텔 제주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쉼을 선물하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커플형, 키즈형, 가족형 패키지로 세부 구성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객실 1박과 조식, ‘카페 해온’의 스페셜 메뉴, 컬러링 키트 1개가 공통 특전으로 제공된다.

  • 롯데호텔 제주의 엽서와 세계적 필기구 명가 ‘파버카스텔(Faber Castell)’의 색연필로 구성된 컬러링 키트는 일상의 스트레스를 뒤로하고 편안한 휴식을 누리기에 제격이다. 3인 가족을 위한 키즈형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호텔 내 실내 테마파크 ‘플레이토피아’의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R’의 3인 무료 입장이 1회 제공된다. 4인 가족에 적합한 패밀리형은 역시 플레이토피아 내의 락볼링장 4인 무료 입장이 1회 제공되어 호텔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자녀와 함께 자연 속에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폴 인 롤링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이번 패키지는 아름다운 조경을 자랑하는 호텔에 머물며 안전하고 편안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혜택을 담았다. 편안한 스탠더드 객실 1박과 단풍이 물든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조식 2인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평일(월~목) 투숙 시에는 소인 1인도 조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식음료 크레디트 5만원권도 제공해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바 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더해 줄 키즈 컬러링북과 구버의 ‘크레용 블록’ 1세트를 제공하며, 나들이할 때에 휴대하기 좋은 해비치 피크닉 매트 1개도 증정한다. 패키지 가격은 22만7천원부터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키즈 콘셉트의 ‘키즈 라이더(Kids rider)’ 룸을 운영하고 있다. ‘키즈 라이더(Kids rider)’ 패키지는 자동차 침대 전문 브랜드 띠띠(TTITTI)와 함께 만든 두 가지 이색 콘셉트의 객실로 어린이가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꿈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공간이다.

  •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키즈 콘셉트의 ‘키즈 라이더(Kids rider)’ 룸을 운영하고 있다. ‘키즈 라이더(Kids rider)’ 패키지는 자동차 침대 전문 브랜드 띠띠(TTITTI)와 함께 만든 두 가지 이색 콘셉트의 객실로 어린이가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꿈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공간이다.

    그 중 ‘항공기 컨셉 룸'은 비행기를 주제로 하여 객실 테이블을 조종석으로 꾸미고 벽과 의자를 기내 좌석처럼 만들어 마치 비행기를 타고 여행 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어린이가 직접 입어보고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파일럿 유니폼과 모자도 준비됐다.

    레이싱을 테마로 한 ‘챔피언 레이서 룸’도 있다. 리모컨을 이용해 자동차 침대의 시동을 걸면 화려한 조명과 함께 엔진 소리가 나와서 자동차를 좋아하는 어린이가 실제 레이서가 되어 보는 색다른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준다. ‘여행’ 컨셉의 객실과 마찬가지로 레이서 유니폼이 준비되어 있어 어린이가 직접 입어보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겐 기브어웨이(Give-away)로 어린이 배스 가운을 제공하며,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도 포함된다.

    객실에는 딜라이브 플러스 셋톱 박스가 있어, 방 안에서만 있어도 무료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딜라이브를 통해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비롯한 국내외 영화와 드라마, 예능, 키즈, 교육 프로그램 등 약 2만편 이상의 다양한 무료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키즈 라이더(Kids rider)’ 패키지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37만 5천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세인트존스호텔


    세인트존스호텔은 11월 4일부터 아이들에게 다양한 체험 활동을 제공하는 키즈 위탁 프로그램 ‘세인트 키즈 클럽’을 선보인다.

  • 세인트 키즈 클럽은 쿠킹 클래스, 아트 클래스, 실내외 액티비티로 구성돼 있으며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호텔 내 키즈 전용 라운지, 런닝맨 체험관, 경포 아쿠아리움 등에서 진행된다. 생후 48개월부터 8세까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클래스당 최대 정원은 6명이다.

    쿠킹 클래스는 세인트존스호텔 셰프가 직접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놀이와 접목한 파이와 쿠키, 케잌 만들기 등으로 진행된다. 아트 클래스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예술적 재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만들기와 드로잉 클래스를 제공한다. 오후에는 세인트존스호텔 내 런닝맨 체험관에서 신나게 뛰어놀며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되는 놀이를 체험한 뒤 다양한 해양 생물을 직접 보고 배울 수 있는 경포 아쿠아리움 등을 방문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