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20년 10월 23일 금요일

기사입력 2020.10.22 17:00
음력 2020년 9월 7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 생겨 마음고생을 할 수 있다. 일의 우선순위를 정해서 차근차근 진행하면 허물은 없으리라. 

    48년생
    왠지 주는거 없이 미운사람이 생길수 있습니다. 당신과는 당분간 많은 이유로 트러블을 예상해주고 있습니다. 구설수를 조심하기 바랍니다. 상대방은 결코 만만치 않은 상대입니다. 

    60년생
    결과에 너무 조바심을 내고 있습니다. 누구나 능력의 한계가 있기 마련입니다. 적극적인 사고가 좋은 결론으로 이러질것입니다. 흥분하지 말고 내실을 탄탄하게 쌓기 바랍니다. 

    72년생
    급할수록 여유를 가져야 합니다. 전화위복이 될수 있는 시기이므로 안정감을 찾기 바랍니다. 좋은 문서가 오가는 시기입니다. 맡은 일은 분명하게 처리하여 주변에 신뢰를 주기 바랍니다. 

    84년생
    생각지 않았던 재물이 생길수 있습니다. 덧없는 명예보다 현실에 충실한 당신입니다. 적극적으로 당신의 길을 찾아 떠나기 바랍니다.

  • 소띠

    전체운
    달이 기울고 해가 떠오르는 형상이니 그간의 어려움이 서서히 물러간다. 다소 힘이 들더라도 포기하지 말라. 

    49년생
    분쟁이나 다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에 있어서 철저한 준비가 되어있지 않은 상황입니다. 작은 일도 철저히 다루는 준비가 필요합니다. 주변사람들이 당신을 응원할 것입니다. 

    61년생
    아는 것이 독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있는 그대로의 당신 모습입니다. 노력보다는 잠시간의 여유를 가지고 시간을 벌기 바랍니다. 사랑다툼이 큰 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73년생
    직업적 갈등과 고민이 시작되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하고픈 것을 도전하는 시기로 삼는다면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취미생활을 새로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85년생
    외적인 부분에 신경쓰기 보다는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기 바랍니다. 이벤트가 많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한꺼번에 많은 일을 처리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 범띠

    전체운
    도와주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려가게 되지만 최선을 하다지 않는다면 똑같은 일을 두 번 하게 된다. 

    50년생
    무리하지 말고 천천히 진행한다면 길하겠지만,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 수 없음을 인정하십시오. 동년배 동성끼리의 여행은 길합니다만, 약간의 사고가 예상되니 그 점은 감수하셔야 할 것 같네요. 

    62년생
    흥분하지 말고 차분하게 시간을 보내기 바랍니다. 친구와의 작은 일로 다투게 되니, 금방 화해할 수 없습니다. 작은 일에서 발전적으로 나갈 수 있는 통로를 마련하기 바랍니다.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시기이기도 한 것 같네요. 

    74년생
    생각지 않은 소득이 생깁니다. 자기보다 어린 사람에게 경쟁자로 인식될 수 있습니다. 겉 모습보다는 내용에 신경을 쓰는 당신입니다만, 이 시기에는 사리 판단이 어려워질 수 있겠네요. 바쁠수록 침착하고 돌아가기 바랍니다. 

    86년생
    호랑이 띠- 외로움을 두려워하면 당신 스스로 행복해 질 수 없습니다. 어떤 일에 도전하기에는 시기상조이며, 당신의 마음의 결정에 귀를 기울이기 바랍니다. 남의 뜻대로 인생을 조정할 순 없습니다.

  • 토끼띠

    전체운
    여러 가지의 일로 생각이 많아지는 시기이지만 모두 다 현실에서 일어나지 않을 일들이다. 현재에 충실하라. 

    51년생
    사람이 많이 따르는 시기입니다. 인기가 높아지나, 재정적인 면으로는 마이너스 입니다. 시간이 문제를 해결해주진 않는군요. 나이에 맞지 않게 행동하는 일은 어울리지 않습니다. 모든 일에서 적당한 때를 잘 알아야 하겠네요. 

    63년생
    자기 분수를 지키는 것이 좋겠습니다. 모나지 않는 인생을 살아가고자 노력하기 바랍니다. 마음의 근심을 크게 담아두지 마십시오. 기다림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75년생
    오랜만에 크게 웃을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됩니다. 직업적인 면으로 행운이 오는 시기이군요. 막혔던 체증이 한꺼번에 뚫리면서, 자신감을 얻게 됩니다. 뜻밖의 행운을 절대 놓치지 마십시오. 

    87년생
    자신의 어려움을 토로하는 것이 건강에 좋습니다. 너무 많은 생각은 혼란을 불러일으키게 될 것입니다. 풀리지 않는 일들은 잠시 내버려 두십시오. 너무 많은 것을 계획하면 에너지 낭비일 뿐입니다. 유흥을 즐기기 바랍니다.

  • 용띠

    전체운
    주변의 도움으로 재물이 벌리는 형상이니 과감하게 모험을 해볼 필요가 있다. 주변인의 조언을 구하라. 

    52년생
    바쁠수록 천천히 움직여야 합니다. 사심 없는 깨끗함이 좋은 결과를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주관이 강하니 흔들림이 없는 시기이며, 횡재수가 있을 것이니 놓치지 말기 바랍니다. 도리에 맞는 행동만이 자신을 빛나게 할 것입니다. 

    64년생
    걱정이 있어도 내색하지 말아야 합니다. 힘들어도 참으면 복이 올 것입니다. 마음만으로는 이루어지기 힘든 일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좋은 방향으로 인도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여러 사람의 다양한 의견들을 많이 찾아 듣기 바랍니다. 

    76년생
    재정적인 상황이 좋아지고, 중요한 만남이 이루어지는 시기입니다. 능률이 생각 외로 잘 올라가는 시기이므로 새로운 프로젝트를 성공시킬 수 있습니다. 하나의 일이 여러 가지를 길하게 만들 것입니다. 

    88년생
    순리를 지키면 문제가 되지 않을 일입니다. 한치 앞도 자세히 파악하기 어려운 시기이므로 조심하기 바랍니다. 남을 위해 하는 일은 잘 풀리겠지만, 자기 자신의 일은 정체기에 빠져있네요. 투자한 만큼 대가를 얻지 못합니다.

  • 뱀띠

    전체운
    소신이 없으면 실속 없이 여기저기 끌려 다니기가 쉬우니 나름의 소신을 갖고 생활할 필요가 있다. 

    53년생
    돌다리도 두드려 가면서 건너기 바랍니다. 너무 지나치면 모자란만 못하다하지만 이번경우는 정말 많이 주의를 기울이기 바랍니다. 사회적인 일이나 가정적인 일에서 큰 파재가 예상되는군요. 

    65년생
    상황을 보면서 유연하게 대처하기 바랍니다. 계획한 일들은 반드시 실천해야 좋겠습니다. 내일을 설계할줄 아는 사람이 되기 바랍니다. 

    77년생
    함부로 움직이지 말기 바랍니다. 무리하게 움직이려 하다가 많은 손실을 입게 될것입니다. 어려워도 대범하게 처리 할수 있어야 좋습니다. 

    89년생
    도움이 필요하면 주변사람들에게 공개적으로 도움을 강력하게 요구하기 바랍니다. 인생의 멋을 즐길줄 아는 시기입니다. 생각치도 않던 일로 당신이 인정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 말띠

    전체운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하고 인간적인 정에 이끌리면 당장은 아니라도 필히 문제가 생기니 냉정해질 필요가 있다 

    54년생
    달콤한 말로 당신을 유혹하는 이가 있습니다. 우유부단한 성격으로 그 무리에 휩쓸릴 수 있으니 당분간 낯선 곳에 혼자 가는 것은 주의를 요합니다. 가족나들이가 이루어지는 시기입니다. 

    66년생
    발로 뛰는 만큼 재정적인 수입이 커집니다. 당신은 어떤 사람에게 접근을 시도하고 있습니다만 상대방은 당신에 대한 관심이 전혀 없어 보이네요. 포기할 것은 빨리 포기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78년생
    뜻밖의 행운을 잡아 여행을 하게 됩니다. 아니면 상품을 타게 되는 일이 생길지도 모르겠지요. 소문나는 것보다 조용히 일 처리를 하는 것이 당신에게 이득이 됩니다. 

    90년생
    일에 있어서 남들보다 잘하려다가 도리어 손해를 입게 됩니다. 감기나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주말여행은 길하며, 당신이 뜻한바 데로 일은 순조로울 것입니다.

  • 양띠

    전체운
    수확을 앞둔 시기에 서리가 내려 곡식들을 망치게 되는 형상이다. 조금은 서둘러서 일을 진행할 필요가 있다. 

    55년생
    계약에 있어서는 크게 무리해서 베팅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건강적으로 적신호가 나타날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사업을 한다면 동업투자로 하는편이 좋겠습니다. 

    67년생
    사교적인 모습을 보이고 대인관계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것이 좋겠습니다. 모든일을 해내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준비가 사전에 필요한법입니다. 노란색이 행운을 가져다 줄 것 같습니다. 

    79년생
    많은 일들을 하나둘 해결해내기 위해서 분주하게 보냅니다. 도움을 요청하기보다는 스스로 해결해야할 상황이 만들어지겠군요. 특히 사람들에게 실망할 수가 보이니 스스로를 잘 다독이기 바랍니다. 

    91년생
    소규모로 벌린일이 감당할수 없을정도로 커질것입니다. 학문적으로는 좋지만, 결과적으로 상황이 험난해보입니다. 큰 결심을 하지 않는 이상 일을 새로 만드는건 권하지 않습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산골짜기에 봄바람이 불어주니 백가지의 꽃이 다투어 핀다. 윤택한 생활을 하게 되니 걱정이 없다. 

    56년생
    건강에 더 신경을 써야 됩니다. 필요 없는 것들은 모두 버리고 깨끗이 시작하도록 하십시오. 임시적으로 모든 상황을 대처하면 반드시 부작용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68년생
    뜻밖의 약속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주위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 입니다. 활발하게 활동하기 바랍니다. 고민을 빨리 털어버리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마음이 힘든 시기가 당분간 지속되는군요. 

    80년생
    마음을 솔직하게 들여다보고 자신을 정비하기 바랍니다. 하는 일의 범위가 갑자기 넓어집니다. 주위 사람에게 너무 답답하게 대하는 것 같아 보이네요. 완벽함을 추구하는 것은 좋지만, 인간관계에 마이너스로 작용할 수 있겠습니다. 

    92년생
    덕을 쌓으면 마음이 편안해 질것입니다. 자기의사, 자기 입장을 분명히 밝히십시오. 가족과 좋은 곳으로 나들이 할 수 있겠습니다. 미래는 과거와 현재로 만들어 지는 것입니다.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십시오.

  • 닭띠

    전체운
    친한 사람이라고 해서 무조건 믿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 특히 아랫사람과 이성을 주의해야 한다. 

    57년생
    충동구매가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조용하게 취미 생활을 즐기는 것은 좋으나 사치품을 위해서 낭비하고 있진 않는지 잘 돌아봐야 할 것입니다. 가족들에게 실망을 안겨주는 시기가 될지도 모릅니다. 

    69년생
    사람이나 물건이나 새것을 너무 선호하고 있진 않습니까? 무슨 일이든 대가를 너무 바라고 있군요. 생각과 행동이 때론 일치 되지 않는 상황도 있습니다. 적당히 눈을 감아주는 일도 필요할 것입니다. 

    81년생
    주변 사람들과의 마음을 터놓는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마십시오. 외로움을 두려워하지 말기 바랍니다. 누구에게나 고민은 있습니다. 흐르는 세월을 잡을 수 없습니다. 

    93년생
    상황을 보아가면서 움직여야 하겠습니다. 본인이 나아갈 방향과 맞지 않은 사람과의 에너지 낭비는 없어야 하겠습니다. 아직 크게 행동하기 보다는 계획상황을 면밀히 분석하는 일이 시급하겠습니다.

  • 개띠

    전체운
    마음이 급해지는 시기지만 이러한 시기일수록 자신의 마음을 잘 다스려야 하니 평정심을 잃지 않도록 해라. 
    58년생
    재정적으로 더 이상 욕심을 부린다면 부는 추구할 수 있으나, 대인관계에선 당신은 외면당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좋은 게 좋다는 마인드를 가지고 주변에게 베풀 때 당신의 복도 더해지게 됩니다. 

    70년생
    나이차가 큰 사람과의 관계가 당신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게 되는 방향이나 동기를 제시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그런 상황이 당신 스스로도 놀랄만한 상황을 제기하게 되니 기대하기 바랍니다. 

    82년생
    어떤 면에서든 당신은 창의적이고 아이디어로 승부할 수 있습니다. 미래에 당신이 하게 될 일들도 아마 당신의 그런 면들이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을 질투하는 무리도 있으니 또래는 가리어서 정보를 공유하기 바랍니다. 

    94년생
    뛰는 놈 위에 나는 놈이 있다 라는 것을 명심하고 일에 있어서 만큼은 완벽하고 비밀스럽게 일을 추진하기 바랍니다. 발탁이나 심사에서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으며, 주변에서 평가 또한 아주 좋습니다.

  • 돼지띠

    전체운
    바쁜 것처럼 보이지만 실속이 없다. 무작정 일을 할 것이 아니라 계획적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노력하라. 

    59년생
    지난날을 조용히 돌아보기 바랍니다. 뭐든지 너무 믿게 되는 사람이 배신했던 경우가 최근 종종 발생했던 것으로 보여집니다. 승진하거나 시험의 결과가 좋습니다. 

    71년생
    체념은 빠를수록 유리하겠습니다. 대인관계에서 시비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동성보다는 이성과의 관계가 나쁩니다. 급한 마음을 여유로 다스리기 바랍니다. 마음의 충동을 억제하기 바랍니다. 순간적으로 판단하여 행동했다가는 그 대가가 너무 힘든 상황을 발생시킬 것입니다. 

    83년생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마십시오. 모처럼 긴 휴식을 끝내고 심신적으로 열정에 가득 차 있겠습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모든 면이 좋아질 것입니다. 재정적인 일은 오전에 처리하고 오후에는 일찍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는 일에 조만간 큰 성과가 보일 것입니다. 

    95년생
    사물을 보는 시야를 넓히는 것이 필요합니다. 하고 싶은 일을 무조건적으로 다 할 수는 없지만 선별적으로 어느 정도 만족시킬 수 있는 시기입니다. 나이를 잊고 오랜만에 생기가 넘치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결혼한 배우자가 새로 좋은 사람을 만나는 시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