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20년 10월 22일 목요일

기사입력 2020.10.21 17:00
음력 2020년 9월 6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주변의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고 그동안 바래왔던 거래나 계약이 성사되니 만면에 미소가 가득하리라. 

    48년생
    어른다움을 보여 주기바랍니다. 계획에 없는 일을 벌이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힘들어도 밖으로 드러내지 않아야 좋겠네요. 움직이지 말고 자중하는 시간을 갖기 바랍니다. 

    60년생
    아직 희망을 버릴 필요는 없겠습니다. 가능성을 여러 곳으로 열어두고 본인의 재능을 키우기 바랍니다. 하고 싶은 일을 적극적으로 해도 좋은 시기입니다. 숨은 실력까지 마음껏 발휘될 것입니다. 자신감을 잃지 않는 게 중요하군요. 

    72년생
    진통 없이 일을 마무리 지을 수는 없습니다. 이제 선택의 시기입니다. 어느 쪽이든 결정을 내려야 하겠습니다. 여유를 보이고 행동하기 바랍니다. 어려움은 정면승부로 결정을 보십시오. 공부나 일등에서 결단력이 큰 변화를 불러올 것입니다. 

    84년생
    재회의 기쁨이 있는 시기입니다. 즐거운 일도 자신이 찾아 나서야 됩니다. 스스로 개척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체면 손상에 얽매이면 좋지 않습니다. 먼저 주고 반드시 되돌려 받으십시오.

  • 소띠

    전체운
    관운이 커지는 시기이니 각종 시험이나 승진에 유리하다. 기회가 찾아왔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한다. 

    49년생
    모든건 단순 명쾌하게 생각하면 됩니다. 어려운일들은 시간이 가면 자연스럽게 해결될입니다. 감정과 일을 분명히 구분하기 바랍니다. 

    61년생
    가족에게 변동이 있는 시기입니다. 건강상태를 철저하게 점검해야 할기시입니다. 너무 감정을 앞세우다가는 큰 손실수가 있으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고집이 손해를 부릅니다. 

    73년생
    솔로인 당신이라면 이 시기에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는 인연이 있습니다. 집안이나 주변의 소개로 만나게 될 사람입니다. 감정이 편하다면 지속적으로 만남을 가져보기 바랍니다. 

    85년생
    재물을 노리고 누군가 당신에게 덤빌수도 있습니다. 눈을 부릅뜨고 사방을 지켜봐야 하는 시기이므로 몸과 마음이 피곤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했지만 마음속의 기쁨은 커져나가고 있군요.

  • 범띠

    전체운
    경솔하게 행동을 하면 두고두고 후회할 일이 생기게 되니 매사에 신중한 태도를 갖추어야 한다. 

    50년생
    무료한 생활 그자체에 활력을 줄만한 일을 찾도록 하십시오. 자원봉사일이나 건강을 위한 취미생활을 시작해보는것도 좋습니다. 어디를 가나 인기가 높아지는 시기입니다. 좋은 사람을 새로 만나는 시기입니다. 

    62년생
    투정만 부리지 말고, 직접 원하는 일을 해내기 바랍니다. 살다보면 여러가지 일들이 생기는 법입니다. 남을 위해 양보하는 마음도 필요합니다. 한발 양보하면 마음이 가벼워질것입니다. 

    74년생
    모든 일들이 쉽게 풀어지지는 않습니다. 순탄지 않는 시기라고 해도 극복기회는 올것입니다. 평소의 대인관계가 힘을 발휘하는 시기입니다. 이직을 원한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86년생
    열심히 해도 안되는 일들이 있습니다. 너무 모든걸 얻으려 하기보다는 차분히 사태를 지켜보기 바랍니다. 다방면으로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래를 위해서 아낌없는 투자를 하기 바랍니다.

  • 토끼띠

    전체운
    기회라는 것은 왔을 때 잡아야 하는 것이다. 기회가 오면 망설이지 말고 자신의 소신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다. 

    51년생
    비자금이 큰 힘을 발휘하게 될 것 같네요. 새로 시작하는 일들이 많을것인데 특히 배움에 대한 큰 욕심이 생길것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세상을 바라보기 바랍니다. 너무 의심이 많아 남들을 피곤하게 할지도 모르겠군요. 

    63년생
    주변에서 당신에 대한 평가는 좋습니다. 그러나 일에 대한 평가가 아니라 성격에 대한 평가로, 일적으로 당신을 보완해줄 사람은 없어보이는 것 같네요. 멀리 외출할 시기가 생길 것 같네요. 

    75년생
    바쁜와중에 자신이 해야할 일들을 잘 찾아내기 바랍니다. 여유를 가지고 생활한다면, 자신이 원하는 것은 잘 이뤄낼수 있을것입니다. 솔로인 당신이라면,추종자가 당신에게 나타날것입니다. 

    87년생
    주변에서 당신에 대한 선택을 주저하지 않을 운입니다. 스스로 조용하고 평온하게 보내기를 원하는것으로 보이네요. 겉으로 보이는 모습에 부흥할만큼 자신을 아끼고 가꾸시기 바랍니다. 상상력과 창의력이 샘솟는 시기로 사업에 자신의 아이디어나 아이템으로 승부를 걸 때 분명히 큰 성과를 얻을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 용띠

    전체운
    타인의 일에 불필요한 간섭을 하면 구설수에 시달리게 되니 자신의 일이 아니면 모르는 척 하는 것이 좋다. 
    52년생
    미운 사람에게는 떡 하나 더 주기 바랍니다. 집안의 식구가 늘어나는 시기입니다. 보람 있는 일을 열심히 찾아 하기 바랍니다. 결단력이 흐려지는 시기이므로 실속 있는 일이 아니면 아예 투자하지 마십시오. 

    64년생
    마음은 어려운 날들이나 겉으로 티 내지 않습니다. 급한 일은 급하게 처리해야 하는데 몸이 무겁기만 하군요. 믿는 사람도 없고 여러모로 어려운 시기입니다. 문서를 매듭지을 때는 대리인을 내세워 철저하게 검토하기 바랍니다. 

    76년생
    어른스러움을 발휘하기 바랍니다. 친한 사람을 믿지 마십시오. 눈앞에 있는 것에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주변 사람의 의견을 따르기 바랍니다. 뱀띠들이 지혜를 빌려줄 것입니다. 

    88년생
    생각이 많아지니 건강에 어려움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갑자기 많아지는 행동을 대비하기 바랍니다. 투자는 신중하게 합니다. 자리의 이동수가 보이는 시기입니다.

  • 뱀띠

    전체운
    집을 떠나 처음 가보는 곳으로 여행을 가거나 새로운 경험을 하는 일이 생기기가 쉽다. 

    53년생
    당신의 상황이 좋아질것입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합니다. 당신의 사고방식을 어느정도 고쳐야 일이 더 발전하리라 생각됩니다. 믿었던 사람은 당신의 생선을 훔치는 고양이일수 있으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65년생
    나이를 잊고 활발하게 움직이기 바랍니다. 오전보다는 오후가 좋은 시기인듯 싶군요. 힘 든일이 하나둘씩 해결될것입니다. 변화를 너무 두려워 하지 말고 그대로 돌진하기 바랍니다. 

    77년생
    외출시에 낙상수를 조심하기 바랍니다. 관절에 이상이 올수도 있겠으니 특히 건강에 주의하여 대처하기 바랍니다. 먼저 양보하면 아주 길합니다. 

    89년생
    마음이 편안하면 몸도 편해질것입니다. 바람부는 데로 물 흐르는 데로 놔두기 바랍니다. 이미 모든일의 결정은 당신의 뜻을 떠났습니다. 자기 일은 스스로 해야 할것같군요. 마음이 공허한 상태입니다.

  • 말띠

    전체운
    확인되지 않은 소문을 진실인 것처럼 말하다 보면 뜻하지 않은 구설에 시달릴 수 있으니 언행에 신중해라. 

    54년생
    노래방에 가서 스트레스를 풀어보는건 어떨까요? 

    66년생
    치통이 생길지도 모르니, 빨리 조취를 취하기 바랍니다. 

    78년생
    최근 큰 일이 생겨서 당신은 크게 마음이 다치게 될수도 있겠군요. 

    90년생
    전반적으로 최악이거나 최고의 기분은 느낄수 없는 하루입니다만 당신이 원하는 만큼의 최소한의 결과는 나오는 하루입니다.

  • 양띠

    전체운
    그늘진 산골짜기에 따스한 햇볕이 드니 만물이 소생한다. 새로운 환경으로의 진입이 예상되니 노력을 기울여라. 

    55년생
    건망증은 심신의 편안함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차분히 행동하기 바랍니다. 

    67년생
    먼가에 쫓겨 사는 듯한 인상은 좋지 않습니다. 주변사람들은 당신을 좀 차갑게 느끼겠네요. 

    79년생
    일주일간의 어떤 사건으로 인해 건강의 악화가 염려됩니다. 

    91년생
    짝사랑을 하는 당신이라면 상대에 대한 마음을 포기하지 못해 괴로워 할 수 있겠습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포기하고 있던 일이 생각지도 못하게 해결될 수 있다. 마음을 편히 먹고 기다리는 것이 현명하다. 

    56년생
    현상유지에 힘쓰기 바랍니다. 더 이상은 재충전의 시간으로 남겨두기 바랍니다. 구관이 명관입니다. 옛것을 지킨다면 당신은 모든 것을 얻을수 있습니다. 여행하지 않고 일없이 편히 지내는 시기입니다. 

    68년생
    원하던 일들이 이루어지지만 일이 풀리니, 마음도 같이 풀려버릴수 있겠네요.단순한 것이 명쾌하게 득이 되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영감이 떠올라야 하겠습니다. 얼음 같은 자리를 녹이는 재능이 당신에게 있습니다. 

    80년생
    흑백을 너무 분명히 하려고 하는 것이 탈이 될수 있습니다. 속상한 일을 빨리 잊기 바랍니다. 정확한 판단이 요구되는 시기입니다. 미루었던 일들이 하나 둘씩 나타나게 됩니다. 바쁜 시기가 될것입니다. 

    92년생
    한번 시도한 일에 미련을 갖게 됩니다. 열정을 다해서 도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안에 즐거움이 쌓이는 시기입니다. 오랜 노력의 성과가 한꺼번에 나타나기도 하겠군요.

  • 닭띠

    전체운
    일이 잘 풀려간다고 좋아하지 말라. 방심을 했다가는 다된 밥에 코를 빠트리게 되니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라. 

    57년생
    주변 활동들이 분주합니다. 당신의 마음도 번잡하고 날씨 탓으로 이 모든 것을 돌릴 수도 있겠군요. 의욕만 앞세운다면 길이 힘들어질 것입니다. 가족의 화합을 주목적으로 하고, 주변인들 관리에 힘쓰기 바랍니다. 

    69년생
    자신의 마음을 살피고 재능을 잘 살펴놓기 바랍니다. 집착을 버리고 새로운 일에 도전하십시오. 괜히 번잡한 생각들로 자신의 기운을 버리지 말 것이며, 예정에 없던 사랑이 찾아올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상대를 돌아보기 바랍니다. 

    81년생
    어떤 일이든지 마음대로 얻어질 것입니다. 자신의 부모에게 효행을 하고, 어린 사람들을 잘 돌보기 바랍니다. 자신의 본분이 무엇인지를 잘 알고 행동하면 좋겠군요. 남의 말을 너무 쉽게 믿었다가 불행을 자초하는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93년생
    오래 기다려 왔던 일에 기회가 주어집니다. 당신을 소개시켜준 사람에게 감사를 하고, 자신감을 가지고 활동하기 바랍니다. 기회는 자주 오는 것이 아닙니다. 목적을 향해 시종일관 진행시켜나갈 것을 조언합니다.

  • 개띠

    전체운
    나아갈 때와 물러날 때를 잘 아는 사람이 군자이다. 고집을 피우지 말고 대세를 따르는 것이 현명하리라. 

    58년생
    재운은 좋은데 안 좋은 기운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인간에 대한 예의를 지키기 바랍니다. 상대를 존중하고 그 앞에서 겸손하기 바랍니다. 명예의 손상이 우려됩니다. 

    70년생
    즐거운 시기를 보내게 됩니다. 작은 소망을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 질것입니다. 오만한 기운이 주변에 도사리고 있습니다. 당신을 강한 경쟁자로 느끼고 의식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82년생
    풍족한 사람들이 주변에 많습니다. 질투가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 부지런히 움직이면 원하는 것을 이뤄낼 수 있을 것입니다. 이성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집니다. 

    94년생
    욕망이 분수이상으로 일어나는 시기입니다. 창공을 높이 나는 새처럼 자신의 재능을 펼치기 바랍니다. 자신을 잘 다루기 바랍니다. 적색이 길합니다.

  • 돼지띠

    전체운
    세상에 영원한 것은 없다. 무엇인가 베풀 것이 있을 때 인심을 얻어 둔다면 훗날에 큰 도움이 되겠다. 

    59년생
    주변 사람들은 당신을 부러워 하나 당신 속내는 시끄럽고 어지럽습니다. 가슴속 비밀을 아무한테도 털어놓을 수가 없어서 많이 힘들어 질것입니다. 빨리 해결하고 스스로의 삶을 찾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마음을 먹는다면 금방 해결될 일입니다. 

    71년생
    노력없이 당신이 얻고자 하는 일들은 하나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 시기에는 운적인걸 기대하기 보다는 실제적으로 당신이 땀을 흘린 만큼만 이루어지는 정직한 시기입니다. 당신 주변에서도 노력하는 당신의 모습을 크게 평하게 됩니다. 

    83년생
    자신의 건강, 혹은 배우자의 건강의 악화로 인해서 힘든 시기를 겪게 됩니다. 당신의 일이나 사회적인 활동에도 영향을 미쳐서 하던일을 중단하게 되는 위기를 맞게 될수도 있겠네요. 조직에서 퇴출당하거나 큰 실수를 하게 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95년생
    기혼의 경우 힘들거나, 상대방의 건강이 악화되는 등의 일로 마음이 크게 상해 있습니다. 미혼의 경우는 자신의 취미생활로 인하여 바쁜 하루를 보내게 됩니다.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