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가 1단계로 완화되며, 단풍 절정기를 맞아 가을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소노호텔&리조트는 안전한 환경 속에서 가을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
소노벨 천안은 수도권 근처에서 가을의 향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천안의 독립기념관 단풍나무 숲길은 소노벨 천안에서 불과 3km 거리로,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흐드러지는 절정의 단풍 나무를 감상할 수 있다. 독립기념관을 품은 흑성산 단풍나무 길은 충청권 최고의 단풍 명소로 이름나 있으며, 코스의 전체 구간이 단풍 나무로 이루어져 환상적인 절경을 자랑한다. 게다가 코스 또한 완만하여 등산형이 아닌 산책형 단풍코스로 가볍게 산책하기 좋다.
소노벨 천안은 가을 여행에 빠질 수 없는 피크닉 세트를 준비했다. 'KIDS 홈 피크닉 패키지'는 아이와 함께 유부초밥을 만들고, 피크닉 세트를 완성하여 가을 산행을 떠날 수 있는 가을 최적화 상품이다. 본 패키지는 △객실 △핑크퐁 어쿠스틱 세트 △핑크퐁 꼬마 유부초밥으로 구성되며, 음식을 보다 쉽게 만들 수 있는 키트를 활용하여 자녀와 함께 피크닉을 준비한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핑크퐁 어쿠스틱 세트는 핑크퐁 피크닉 매트와 에코백, 가랜드, 어쿠스틱 동요 CD로 구성되며, 유부초밥은 유뷰초밥(4인분)과 핑크퐁 모양의 일회용기를 제공하여 편리성을 높였다. 가격은 10만 5천원부터로 200실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어, 빠른 예약은 필수다.
이와 함께 아이와 함께 지구와 우주의 신비를 탐험할 수 있는 '폴 인 사이언스 패키지'도 선보인다. 폴 인 사이언스 패키지는 △객실 △홍대용 과학관 입장권(2매)로 구성되며, 천문 과학을 직접 보고 느끼며 천체를 관측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시 특별 혜택으로 조식(2인)을 무료로 제공하며, 동반 미취학 아동도 객실당 최대 2인까지 조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8만 9천부터 시작된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