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뷰티업계가 화장품에 집중된 기존의 제품 카테고리를 넘어 먹는 화장품으로 불리는 이너뷰티 시장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출시한 ‘화이트 트러플 콜라겐 필름’은 씹지 않고 혀 위에 천천히 녹여 섭취하는 필름형 콜라겐 제품이다.
한혜진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담아 일명 ‘한혜진 콜라겐 필름’으로 불리며, 슬림한 구강붕해 필름 형태로 평균 300Da(달톤)의 초저분자 콜라겐으로 분자량이 적어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무료 체험이 가능한 ‘홈트라이 서비스’는 결제 없이 제품을 사용해본 후 만족 여부에 따라 결제를 선택할 수 있다. 달바 공식 스토어에 진행하며 1인 1개 구매로 한정한다.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구성하는 엘라스틴, 콜라겐, 히알루론산의 형성과 흡수를 돕는 원료를 함유해 피부를 수분으로 꽉 채워주고,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 C, D, E 성분과 세계 3대 진미로 불리는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을 담아 피부 영양까지 생각했다. 1회분 낱개 포장으로 가방이나 주머니 속에 휴대가 용이하고, 상쾌한 레몬 민트 맛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다.
-
교원더오름 ‘웰씨드 콜라겐 구미’는 무항생제 대구에서 얻은 콜라겐을 사용해 만든 초저분자 피쉬콜라겐 구미다. 머리카락 굵기 10만분의 1에 해당하는 300Da(달톤)의 작은 분자구조로 체내 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다. 콜라겐 합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를 비롯해 피부 진피층을 구성하는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과 아미노산 3종(글리신, 글루타민, 아르기닌) 등 콜라겐 흡수를 고려한 성분들의 시너지로 흡수율을 높였다.
또한,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의 콜라겐 구미를 더욱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미 중앙에 새콤달콤한 스페인산 석류 농축액을 담은 센터필링 공법으로 풍부한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소포장 제품으로 선보인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