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활약할 '미스터트롯: 더 무비' 속 20가지 장면들이 공개됐다.'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찐한 콘서트 무비이다.
-
공개된 보도스틸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그동안 방송 및 콘서트 등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먼저 에너지를 재충전하고자 떠난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1박2일 MT를 엿볼 수 있는데, 함께 피구를 하고, 설거지 내기 게임을 하는 등 캐주얼한 모습부터 서로 진솔한 토크를 나누는 모습까지 담겨 관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
이어지는 콘서트 연습과 리허설 현장 역시 눈길을 끈다. 매 연습과 리허설을 마치 실제 무대처럼 프로페셔널하게 소화하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훈훈한 열정을 전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TOP6가 뿜어내는 가족처럼 편안한 분위기가 영화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시킬 예정.
-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20가지 스틸컷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인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오는 10월 22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 조명현 기자 midol13@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