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카이로스' 안보현, 동그란 안경+3色 수트핏으로 '여심 저격'…극과 극 무드

기사입력 2020.10.16.11:26
  • '카이로스' 안보현 스틸 공개 / 사진: 오에이치스토리, 블러썸스토리 제공
    ▲ '카이로스' 안보현 스틸 공개 / 사진: 오에이치스토리, 블러썸스토리 제공
    '카이로스' 안보현이 흠잡을 데 없는 수트핏을 자랑했다.

    16일 MBC 새 월화드라마 '카이로스'(극본 이수현, 연출 박승우) 측이 안보현의 스틸을 공개했다.

    '카이로스'는 어린 딸이 유괴 당해 절망에 빠진 한 달 뒤의 남자 김서진(신성록)과 실종된 엄마를 찾아야 하는 한 달 전의 여자 한애리(이세영)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스릴러 드라마.

    극 중 안보현은 유중건설의 과장 '서도균'으로 분한다. 그는 존경해오던 유중건설의 이사 김서진의 프로젝트에서 문제를 발견하며 스토리를 흥미진진하게 이끌어갈 인물이다. 특히 안보현은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서도균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안보현은 각각의 수트를 완벽한 피지컬로 소화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보는 이를 훈훈하게 하는 미소, 심각한 듯 정색을 하고 있는 모습 등 극과 극 무드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안보현은 "등장인물 모두에게 내면을 숨기고 있는 캐릭터"라며 "드라마의 모든 장면이 퍼즐 조각처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함께 맞춰가며 보는 재미가 있다"고 귀띔했다.

    한편, 안보현이 출연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카이로스'는 오는 26일(월)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