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영상] 임영웅 ‘어느 날 문득’, 정동원 ‘난 너에게’ 등…‘사랑의 콜센타’ PART27 오늘(16일) 공개

기사입력 2020.10.16
  • 임영웅의 ‘어느 날 문득’, 정동원의 ‘난 너에게’ 등 지난 8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선보인 노래가 오늘(16일) 음원으로 발매된다.

  • 이미지 제공=㈜쇼플레이
    ▲ 이미지 제공=㈜쇼플레이

    ‘사랑의 콜센타’ PART27 앨범에는 최진희, 정수라, 김용임, 서지오, 금잔디, 조정민이 출연해 ‘트롯 여사 특집’으로 꾸며진 ‘사랑의 콜센타’ 27회에서 공개된 16곡이 수록된다.

    영탁의 ‘내 마음 당신 곁으로’, 이찬원의 ‘대전 부르스’, 김희재의 ‘사랑여행’, ‘수리수리술술’, 정동원의 ‘난 너에게’, ‘흙에 살리라’, 임영웅의 ‘어느날 문득’, 장민호의 ‘서울 가 살자’, 영탁과 장민호의 ‘미련 때문에’, 조정민의 ‘노래하며 춤추며’, 정수라의 ‘정말 좋았네’, 금잔디의 ‘역쩐인생: 가난한 남자’, 최진희의 ‘낙엽은 지는데’, 서지오의 ‘보여줄게’, 임영웅과 김용임의 ‘내사랑 그대여’, 이찬원, 정수라의 ‘꿈의 대화’다.

  • ▲ 임영웅 ‘어느 날 문득’♬ 따스한 위로의 노래

    특히, 임영웅이 부른 ‘어느 날 문득’의 원곡자인 정수라는 임영웅의 무대에 울컥하는 모습을 보여 화제를 모았으며, 해당 무대 영상은 영상 공개 약 이틀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사랑의 콜센타 PART27’ 앨범은 10월 16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