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어디가구’, NHN 위투와 MOU 체결…경품·할인 등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20.10.15
  • 언택트 가구 견적 서비스 ‘어디가구’가 온라인 쇼핑 플랫폼 ‘NHN위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어디가구’는 직접 방문 없이 언제 어디서든 전문가의 가구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으로서 지난 9월 정식 론칭했다. 엄격한 검증 과정을 바탕으로 입점한 전문 가구업체를 통해 1:1 언택트 가구 견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 사진=어디가구 제공
    ▲ 사진=어디가구 제공
    업무협약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NHN 위투’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1300k’와 함께 MOU 기념 공동 프로모션을 펼친다. 가구 견적 요청, 댓글 이벤트 참여, 신규 회원가입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어디가구에 접속해 네고 희망 가구를 장바구니에 담고 자신이 원하는 할인금액을 적어서 네고한 뒤, 추가 할인이 적용된 견적서를 받아보면 참여할 수 있다. 모든 경품은 11월 4일에 일괄 지급한다.
     
    ‘가구 네고는 어디가구, 네고하고 싶은 가구는 어서적구!’ 댓글 이벤트도 펼친다. 1300k 페이지에 네고 희망 가구 댓글 작성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300k 1만원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행사 기간 내 어디가구 신규 회원가입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커피’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어디가구’와 ‘1300k’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