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타톡] 박혜수 "오정세 선배님은 진짜 요정이신 것 같아요"

기사입력 2020.10.15.14:16
  •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 보람 역을 맡은 배우 박혜수가 영화 '스윙키즈'에서 함께한 배우 오정세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tvN 제공
    ▲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 보람 역을 맡은 배우 박혜수가 영화 '스윙키즈'에서 함께한 배우 오정세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tvN 제공
    배우 박혜수가 영화 '스윙키즈'에서 함께했던 배우 오정세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15일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오는 21일 개봉을 앞두고 배우 박혜수가 인터뷰에 응했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진급을 위해 토익반에서 모인 세 친구 자영(고아성), 유나(이솜), 보람(박혜수)가 회사의 비리를 마주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배우 박혜수는 보람 역을 맡아 수학적으로 접근하는 인물을 보여준다.

    박혜수는 "관객에게 위로를 줄 수 있는 영화"라고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을 소개했다. 박혜수에게도 위로가 된 영화이기도 하다. 박혜수는 "내가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뚜렷하게 인식하며 살아가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생각해봤다. 그런 것들을 정확하게 모르는 것이 자연스러운 일이다. 그냥 싫어하는 것 부터 알아가면서, 좋아하는 것을 찾아가면서, 재미있게 살아가면 된다는 메시지가 저에게 그랬든, 관객에게도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스틸컷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스틸컷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보람은 본부장(김종수)과의 대화를 통해 성장해가는 인물이기도 하다. 비현실적인 인물 같지만, 박혜수에게도 "갈피를 못잡고 있을 때 좋은 조언을 툭툭 던져주는 선배님들"이 있기 때문에 비현실적으로 다가오지는 않는다.

    그 중 한 명이 배우 오정세다. 박혜수는 "자주 연락 못드리니까 명절 때나 오랜만에 기회삼아 연락을 드리게 된다. 그러면 되게 힘이 난다. 1년에 한 번씩 연락을 해도, 제가 뭘 하고 계신지 다 아시더라. 오정세 선배님께서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예고편에 너 나온거 봤다고 하시는데 정말 감사했다"고 했다. 이에 그의 애칭 '요정세'을 언급하자, 박혜수는 "정말 그렇다. 너무 좋으신 선배님"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0년대를 배경으로 세 친구 자영(고아성), 유나(이솜), 보람(박혜수)의 모습을 통해 에너지와 위로를 전한다. 이는 오는 10월 21일 개봉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