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야외에서 간단하게 먹기 좋은 고기 밀키트 제품

기사입력 2020.10.15
  • 캠핑은 대면 접촉이 많은 도심을 벗어나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코로나로 캠핑이나 집에서 식사를 하는 소비자가 늘어나자 식품업계에서는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고기 밀키트 제품 및 관련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프레시지 ‘한입 쏙 LA 갈비’


    밀키트 전문업체 프레시지의 ‘한입 쏙 LA 갈비’는 제품명처럼 한입에 쏙 뜯어 먹을 수 있도록 손질되어 있어 가위질과 같은 별도 과정 없이 굽기만 하면 된다.

  • ‘한입 쏙 LA갈비’는 13mm로 두툼하게 잘라 고기 씹는 맛을 살렸다. 수작업으로 꼼꼼하게 지방 부분을 선별, 제거해 지방이 적은 살코기를 맛볼 수 있다. 또한 과일과 채소로 맛을 낸 특제 양념을 사용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달콤 짭쪼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삼원가든 '등심 불고기', '양념갈비 꽃살'


    불고기의 정석이라 불리는 삼원가든의 등심 불고기는 향미증진제나 색소 등의 식품첨가물 없이 양파, 배, 간장, 마늘 등의 재료로만 만든 삼원가든 특유의 슴슴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 삼원가든의 양념갈비는 뛰어난 육질과 마블링을 자랑하는 고급 부위인 꽃갈비만을 사용한다. 수작업된 촘촘하고 섬세한 다이아몬드형 칼집에 배와 마늘을 넣은 양념이 곁들여져 자연스러운 단맛과 감칠맛이 깊숙이 배인다. 두 제품 모두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미로식당 '국물 갈비찜'


    와우산을 올라야 만날 수 있는 맛의 마법사 박승재 셰프가 선보이는 국물 갈비찜은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국물이 넉넉하다.

  • 큰 갈비가 풍성하게 담긴 갈비찜은 깔끔한 국물을 촉촉하게 머금어 부드러운 식감과 감칠맛이 가득하다. 꽈리고추는 자칫 달게 느껴지는 요리에 알싸함을 더해 균형을 잡아준다. 예약 없이 맛보기 힘든 미로식당의 대표 메뉴로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푸드 ‘의성마늘 직화양념구이’


    롯데푸드 ‘의성마늘 직화양념구이’는 간단히 굽는 것만으로도 바비큐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의성마늘 직화양념구이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의성마늘로 맛을 낸 제품으로, 진한 갈비 양념을 발라 오븐에서 한 번 구운 뒤 이를 직화로 한 번 더 구워 보다 풍부한 육즙과 불향 가득한 맛을 살린 고기구이다.

  • 제품 표면에는 석쇠에서 구운 듯한 격자 형태의 홈을 내 양념이 더 잘 배도록 했다.  밥반찬, 안주, 간식으로 모두 활용 가능하며 쉽고 간편하게 바비큐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60g 제품 하나가 130g 소포장 2팩으로 구성돼 필요한 만큼 즐기기 쉽게 했다.

    송추가마골


    송추가마골은 오는 11월 15일까지 캠핑족을 겨냥한 간편식 소포장 고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대상 제품은 LA갈비와 한우불고기전골로 구성된 ‘패밀리세트’와 불고기, 탕, 간편 반찬 등 단품 종류다.

  • ‘패밀리세트’는 정상가 8만원에서 30% 할인된 5만 6천원에 판매한다. 송추가마골만의 특제양념을 더한 LA갈비와 달콤한 양념의 한우불고기전골을 역대 최대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품으로 구매 시 각각 2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단품은 모두 20% 할인한다. 소불고기, 돼지불고기(간장맛/고추장맛)는 8천원과 6천 4백원에, 진시래기갈비탕과 진갈비탕은 7천 2백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간편 반찬인 바비큐폭립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존쿡 델리미트 킬바사


    존쿡 델리미트의 킬바사는 200만개 판매 기념으로 한정판 캠핑굿즈 4종을 판매한다.

  • 이번 존쿡 델리미트의 캠핑 굿즈는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이 불가하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 되는 상황에서 캠핑과 차박, 홈캠핑 등이 트렌드화 된 것에서 영감을 얻어 굿즈 디자인에 적용했다. 킬바사 2인용 피크닉 매트, 실리콘 오프너와 코스터 그리고 리무버블 스티커 팩 총 4종이며 굿즈 4종을 모두 구입하면 자체 제작한 캠핑 보냉 박스를 증정한다. 보냉 박스 역시 캠핑장에 가져가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