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온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잘츠부르크 주 '스키 아마데'

기사입력 2020.10.14
  • 사진제공=잘츠부르크 주 관광청
    ▲ 사진제공=잘츠부르크 주 관광청

    잘츠부르크 주의 스키 시즌이 시작될 예정이다. 스키는 산 속에 머물면서 즐길 수 있는 유익한 야외 스포츠이다. 신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에도 좋은 스키 여행을 스키아마데로 초대한다.

    잘츠부르크의 스키 파라다이스로 알려져있는 스키 아마데는 슐라드미히-다흐슈타인, 가슈타인, 호흐쾨니히와 그로쓰알탈로 구성되어 있다. 잘츠부르크 주 760키로미터를 가로질러 펼쳐져 있어 야외 활동을 위한 이상적인 놀이터이다. 스키어와 스노보더들은 넓은 슬로프에서 충분한 공간을 즐길 수 있고 지역 주민들을 만날 수 있으며 공을 가지고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스키 아마데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여행지이다. 10개의 스노우 파크, 13개의 흥미진진한 슬로프와 크로스 트레일, 어린이 공원, 테마 파크가 있다. 또한, 터보건을 타고 속도를 높이거나 스파로 함께 휴식시간을 보낼 수 있다. 6세 미만의 어린이가 스키 수업을 수강하면 125유로에 스키 대여와 어린이 스키 패스가 포함되어 있어 합리적인 가족 여행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우수한 가치의 가족 보너스, 주니어 주말 할인,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시즌 티켓과 시즌이 끝나는 부활절 가족 스페셜 등의 혜택도 있다.

    라이드 스키 아마데

    라이드 스키 아마데에서는 스노우 파크, 재미있는 슬로프와 재미있는 크로스 트레일을 경험할 수 있다. 깊은 눈 속을 즐기는 프리라이더는 15개 이상의 전문 프리라이드, 프리스키와 스노우보드 학교와 가이드를 기대할 수 있다. 2020/2021시즌 스키 아마데 전역에서 16개의 인터스포츠 렌탈 매장에서 눈사태 무선기, 삽, 탐색침과 프리라이드 백팩이 포함된 안전키트를 받을 수 있다.

    캐시4 트릭투어

    캐시4 트릭투어는 하드코어 팬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9개의 투어 정류장에서 참여를 해볼 수 있다. 4개 이상의 캐시4 트릭 이벤트에 참가하는 사람은 스키 아마데 시즌 티켓과 블루 토마토 바우처 추첨에 응모 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