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블랙핑크 지수 "프로듀서 테디, 우리보다 우리를 더 잘 아는 '제 5의 멤버'"

기사입력 2020.10.13
  • 블랙핑크 프로듀서 테디 언급 / 사진: '블랙핑크:세상을밝혀라' 제작발표회 영상 캡처
    ▲ 블랙핑크 프로듀서 테디 언급 / 사진: '블랙핑크:세상을밝혀라' 제작발표회 영상 캡처
    블랙핑크 다큐멘터리에 더블랙레이블 수장이자, 블랙핑크 매 앨범 프로듀서로 나서는 테디가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새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블랙핑크(지수, 제니, 로제, 리사) 멤버들이 참석했다.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는 2016년 데뷔한 이후 세계에서 사랑을 받는 글로벌 스타가 되기까지 블랙핑크가 숨 가쁘게 달려온 이야기를 담고있다. 다큐멘터리에 테디가 등장한 것과 관련, 블랙핑크에게 테디는 어떤 의미인지 묻자 지수는 "저희보다 저희 멤버들 한 명 한 명을 더 잘 아는 분이 아닐까"라며 "저희끼리 함께 나누는 이야기를 듣고 새로운 방향을 캐치하거나 저희를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주는 분이다. 저희의 마음 속 제 5의 멤버다"라고 신뢰를 전했다.

    한편 블랙핑크의 연습생 시절부터 오늘날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하기까지의 여정은 물론, 블랙핑크 멤버들이 직접 전하는 진솔한 미공개 인터뷰 영상 등이 담기는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는 오는 14일(수)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