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브라운 컬러부터 매트·쉬머·글리터 등 가을 담은 FW 아이 팔레트

기사입력 2020.10.13 08:50
  • 가을 시즌을 맞아 뷰티업계가 FW 시즌을 겨냥해 가을 컬러를 담은 메이크업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마스크 착용으로 아이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활용도 높은 데일리 색상과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느낌의 조합으로 구성된 아이 팔레트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 트윙클팝 ‘펄플렉스 글리터 아이 팔레트’
    ▲ 트윙클팝 ‘펄플렉스 글리터 아이 팔레트’

    클리오의 글리터 전문 브랜드 ‘트윙클팝 (TWINKLE POP)’은 펄플렉스 글리터 아이 팔레트 2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펄플렉스 글리터 아이 팔레트’는 하나의 아이 팔레트에 베이스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4가지 색상을 담아 아이 팔레트 하나로 아이 메이크업을 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특히, 4가지 모두 펄 섀도우로 구성되었고, 휴대가 간편한 작은 사이즈로 파우치 등에 넣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 에뛰드 ‘뮬리 로맨스 컬렉션’
    ▲ 에뛰드 ‘뮬리 로맨스 컬렉션’

    에뛰드는 노을 빛과 핑크 뮬리의 감성을 담은 ‘뮬리 로맨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 중 섀도우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뮬리 로맨스’는 오묘한 뮬리 브라운과 로맨틱한 노을빛 브라운 컬러를 중심으로 어떤 톤이든 잘 어울리는 핑크뮬리 MLBB 컬러로 구성된 9구 팔레트이다.

    특히, 베스트 셀러인 ‘룩 앳 마이 아이즈’ 싱글 섀도우 라인으로 고운 입자들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소프트한 텍스쳐가 특징이다.

  • 하트퍼센트 ‘도트 온 무드 아이팔레트’
    ▲ 하트퍼센트 ‘도트 온 무드 아이팔레트’

    하트퍼센트의 ‘도트 온 무드 아이팔레트’는 베이직부터 감각적인 포인트 컬러까지 균형 잡힌 컬러조합으로 한 가지 팔레트에서 다양한 메이크업의 무드와 룩을 선사한다. 립 컬러까지 매칭시킬 수 있는 이번 리미티트 세트는 데일리 무드 룩부터 스페셜 무드 룩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시도할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신제품 런칭 기념 이벤트로 도트 온 무드 아이 팔레트 구매 시 마뜨 립스틱 정품 8종 또는 벨벳 립스틱 정품 8종 중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여 리미트드 에디션 선물케이스로 받아 볼 수 있는 이벤트를 10월 12일부터 25일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 PUPA(뿌빠) ‘누드 옵세션 팔레트’
    ▲ PUPA(뿌빠) ‘누드 옵세션 팔레트’

    뿌빠(PUPA) ‘누드 옵세션 팔레트’는 풍부한 색감 덕분에 레이어링 할수록 더욱 깊이감을 주는 톤온톤의 실용적인 컬러로 구성된 4구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또한, 가볍고 섬세하게 밀착되는 ‘매트 텍스처’, 실키한 발림성과 빛나는 마무리감으로 부드러운 블렌딩을 자랑하는 ‘새틴 텍스처’, 선명한 발색과 놀라운 깊이감을 선사하는 ‘메탈릭 텍스처’로 구성되어 다양한 텍스처와 피니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더샘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
    ▲ 더샘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

    더샘의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는 10가지 톤온톤 컬러로 구성되어 꾸안꾸 룩은 물론 풀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고운 입자감으로 눈가에 매끄럽게 밀착되어 크리즈 현상 없이 오랜 시간 깔끔하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얇고 부드럽게 발리는 매트부터, 은은하게 반짝이는 쉬머, 맑고 촉촉하게 빛나는 펄, 보석을 담은 듯 영롱하게 빛나는 스파클빔 글리터까지 팔레트 하나에 4가지 텍스처를 담았다.

  • 뿌빠 ‘다람쥐 키트’
    ▲ 뿌빠 ‘다람쥐 키트’

    뿌빠 ‘다람쥐 키트’는 총 3가지 사이즈, 10가지 컬러의 패키지로 출시됐다.

    샤이니 립, 매트 립, 클래식 립, 립 글로스의 다양한 텍스처의 립 컬러로 구성된 립 팔레트 ‘다람쥐 키트 스몰’, 하이라이터, 아이섀도우, 립 컬러로 구성된 멀티 팔레트 ‘다람쥐 키트 미디움’, 컨실러, 블러셔, 하이라이터, 아이섀도우, 립 컬러로 구성된 멀티 팔레트 ‘다람쥐 키트 라지’ 3종으로 출시됐다.

  • 루나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 루나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루나의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하나의 팔레트에 매트·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의 5가지 색상을 담았으며, 글리터는 말랑말랑한 반죽 제형의 젤리 글리터로 텁텁함 없이 투명하게 발색돼 부담 없는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톤 다운된 음영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아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러셔로도 사용이 가능한 부담없는 색상 조합으로 메이크업 활용도도 높였다. 또 휴대가 간편한 작은 사이즈로 파우치 등에 넣어 언제든 사용할 수 있다.

  • 네이처리퍼블릭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코랄 헤이즈 기획세트’
    ▲ 네이처리퍼블릭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코랄 헤이즈 기획세트’

    네이처리퍼블릭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으로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코랄 헤이즈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코랄 헤이즈 기획세트’는 상큼한 코랄 계열 및 음영 컬러로 이뤄진 9구 섀도 팔레트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브러시 2종으로 구성됐다. 9구 섀도 팔레트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 조합은 물론 매트와 쉬머, 글리터, 자개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다양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