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저녁으로 쌀쌀하고 낮 동안 온화한 날씨를 보이는 요즘 실용적인 아이템은 단연 플리스다. 보온과 멋스러움을 모두를 잡을 수 있는 간절기 만능 소재 플리스로 남들과는 차별화된 스타일을 연출해 보는 것은 어떨까?
-
다채로운 플리스 아이템, 스타일·보온성 높이는 모자
-
플리스 소재가 재킷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시대는 지났다며 많은 브랜드에서 플리스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버킷햇 역시 플리스 소재로 스트리트 무드를 더하여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함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키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
기온 차가 큰 간절기를 대비한 데님 재킷과 코듀로이 소재의 스커트를 매치하면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컬러감이 있는 레더백과 틴트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면 자칫 지루할 수 있는 룩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
가볍게 툭 걸칠 수 있는 만능 아이템 재킷
-
일교차가 큰 날씨일수록 출근길 고민은 더욱 깊어진다. 어디에나 가볍게 툭 걸칠 수 있는 플리스 재킷은 가벼운 무게감으로 활동성이 높지만 캐주얼한 무드가 강하여 자칫하면 뻔한 스타일로 여겨질 수 있다.
-
페미닌한 데님 서스펜더 원피스와 컬러감이 있는 베레모를 매치하여 캐주얼한 무드를 중화시키고 화이트 스니커즈로 활동성을 높임과 동시에 심플한 액세서리를 더하여 룩에 과하지 않은 포인트를 주면 부담스럽지 않은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