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오늘방송] '내가 알던 흥부전이 아냐'…더 美친 콘셉트로 돌아온 '신서유기8'

기사입력 2020.10.09.00:10
  • '신서유기8' 예고 영상 / 사진: tvN 제공
    ▲ '신서유기8' 예고 영상 / 사진: tvN 제공
    '신서유기'가 전래동화 콘셉트로 돌아온다.

    오늘(9일) 첫 방송되는 tvN '신서유기8-옛날옛적에'는 '우리나라 전래동화'를 메인 콘셉트로 꾸며진다. 그간 중국 고전 '서유기'를 바탕으로 한 것과 달리 더욱 친숙한 캐릭터와 요절복통 분장, 신선한 게임으로 단장을 마쳤다.

    프로그램 포맷은 이전 시즌과 결을 같이 한다. 제작진이 준비한 게임을 통해 용볼을 차지, 일곱 개의 용볼을 모으는 멤버는 소원을 이룰 수 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전래동화 '흥부전' 속 인물들로 변신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민호, 피오의 모습이 담겼다.
  • 앞서 지난달 '신서유기8' 측이 공식 SNS를 통해 촬영 현장 사진과 깜짝 라이브 방송을 예고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는 '신서유기 긴급 먹방 라이브! 퀴즈를 맞힌 딱 한 명만 먹습니다'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이 시작됐다. 영상 속에는 가발에 한복을 차려입은 슈퍼주니어 규현이 등장했다. 벌칙 인증에 나선 규현은 짙은 아이라인과 립메이크업으로 '흥부전' 속 놀부 아내로 완벽 변신했다. 

    이어 최근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우리가 알던 '흥부전'과는 다소 다른 캐릭터들이 담겼다. 흥부 아들은 연신 큰 아버지 놀부에게 "왜 우리 아빠 때려요? 왜 우리 아빠 괴롭혔냐고!"라며 괴롭히고, 제비로 변한 은지원은 사소한 놀림에도 욕설 섞인 분노를 내뿜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뒤죽박죽 전래동화로 새로운 웃음 열풍을 몰고 올 '신서유기8'은 오늘(9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된다.
  • ▲ [하이라이트] 신서유기8 어서오고. 언택트 최적화 방구석 예능의 컴백!

관련뉴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