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유의 러블리한 모습부터 시크, 우아한 매력을 담은 주얼리 화보가 공개됐다.
제이에스티나(J.ESTINA)는 뮤즈 아이유(IU)와 함께한 2020 겨울 광고 캠페인을 8일 공개했다. 공개된 겨울 광고 캠페인 ‘아이 제이에스티나 유(I J.ESTINA U)’는 지난해 리뉴얼된 브랜드 심볼처럼 트렌디하게 변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모델 아이유를 통해 그려냈다.
-
특히 이번에 공개 된 화보 속 아이유는 대중들에게 익숙한 발랄하고 상큼한 모습과 달리 시크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아련한 눈빛으로 꽃을 만지고 있는 컷에서 아이유는 한 떨기 장미꽃 같은 청순한 자태를 뽐냈다. 여성스러운 핑크 퍼프 원피스에 플라워 모티브 주얼리로 청순하면서도 고혹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아이유가 착용한 ‘로사(ROSA)’는 우아한 퍼플 자개에 아이유가 좋아하는 색인 보라색 컬러 스톤을 포인트로 세팅해 더욱 특별하다. -
또 아이유는 입술에 엄지 손가락을 입술에 댄 채 정면을 응시하며 인형 같은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높이 올려 묶은 헤어, 깔끔한 화이트 브이넥 니트에 컬러풀한 초록색 색감이 돋보이는 주얼리를 매치했다.
아이유가 선택한 ‘아르코(ARCO)’는 둥근 반원 형태의 컬러 원석을 입체적으로 세팅한 것이 특징이다.
-
공개된 마지막 컷에서 아이유는 두 손을 모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웃을 듯 말듯한 묘한 표정에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블랙 셔츠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포인트로 초커와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해 개성 넘치는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그린 컬러의 스톤과 진주의 조합이 유니크한 이어링으로 화려함을 더했다. 아이유의 시크한 패션을 완성시켜준 ‘세레나(SERENA)’는 ‘한 여름밤의 꿈’에서 영감을 받은 신비로운 컬러 스톤과 몽환적인 무드가 로맨틱한 컬렉션이다.
화보 속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