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태리가 프론트로우(FRONTROW) 20FW 화보를 통해 우아함의 절정을 보여줬다.
이번 화보에서 김태리는 작년 출시 직후 품절 사태를 일으켰던 프리미엄 코트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트위드 셋업, 해리스 트위드 재킷 등 브랜드의 프리미엄 컬렉션 키 아이템들을 멋스럽게 소화했다.
-
특히 트위드 재킷을 부츠컷 슬랙스와 매치하거나 아이보리 프리미엄 니트를 포근한 느낌의 아이템과 연출해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
작년에 첫선을 보인 프론트로우 프리미엄 라인은 쉽게 소비되는 패션이 아닌, 원재료부터 생산과정까지 까다로운 방식을 채택하여 더 가치 있고 지속 가능한 아이템들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
올해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원단에 벨벳과 배색 펄 원사 트리밍으로 포인트를 더한 트위드 재킷과 아이보리, 카멜, 네이비 세 가지 컬러로 전개되는 테일러드 라펠과 벨트 디테일의 캐시미어 블렌디드 핸드메이드 코트 등 새로운 아이템을 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또한, 윤리적이고 까다로운 공정을 통해 선정된 최고급 이탈리아 100% 캐시미어 원사를 사용하는 니트 전문 브랜드 리플레인과 협업한 니트웨어도 세 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
한편, 프론트로우의 20FW 김태리 화보와 프리미엄 컬렉션 제품들은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