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브랜드 최대 프로모션 ‘텐텐데이’를 시작한다.
탑텐 및 탑텐 키즈가 동시에 진행하는 2020 텐텐데이는 10월 8일부터 22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에서 진행된다. 기존 10가지 대표 아이템과 일부 아이템으로 진행하던 틀에서 벗어나 올해는 전품목 1+1 행사로 확대했다.
-
눈여겨볼 아이템으로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오리털 충전재 90:10의 리얼라이트 숏 볼륨 점퍼를 비롯한 숏 패딩 시리즈와 지난해 ’뽀글이’ ‘후리스’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쉘파 집업’과 ‘플러피 플리스 집업’ 시리즈 등은 탑텐의 시즌을 대표하는 트렌디 아이템이다.
또한, 가을부터 겨울까지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맨투맨, 옥스포드 셔츠, 플란넬 셔츠, 스웨터, 데님, 슬랙스와 함께 FW 기능성 이너웨어 ‘온에어’와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남, 여 언더웨어도 적용되어 탑텐의 다양한 아이템을 1+1으로 만날 수 있다.
2020 텐텐데이는 1+1 프로모션 외에도 일별로 공개되는 릴레이 특가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온라인 공식 탑텐몰에 게시된 ‘텐텐데이’ 전야제 페이지를 통해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탑텐 텐텐데이는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함께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순위 1위 및 홈페이지 접속 폭주로 다운되는 등 해를 거듭할수록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최근 장기화된 코로나 사태로 사회 전반의 위축된 분위기를 이번 전품목 1+1행사를 통해 작게나마 스트레스 해소와 소소한 행복이 함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