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앨리스 앤 올리비아, 패션·스테이시·클래식 라인으로 구성된 '20년 FW 컬렉션 출시

기사입력 2020.10.07 08:45
  • 여성을 위한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감성의 ‘앨리스 앤 올리비아’가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20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출시했다.
     
    앨리스 앤 올리비아의 컬렉션은 패션(FASHION)/스테이시(STACEY)/클래식(CLASSIC), 총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된다.
  • 사진=앨리스 앤 올리비아의 컬렉션 제공
    ▲ 사진=앨리스 앤 올리비아의 컬렉션 제공

    최신 트렌드가 가장 잘 반영된 ‘패션 라인’은 이번 시즌 ‘모던 보헤미안(Modern Bohemian)’ 컨셉을 담았다. 여행하는 자의 방랑 정신과 고전적인 다양성에서 영감을 받아 전세계의 아름다운 프린트, 패브릭, 아트워크를 활용한 드레스, 블라우스, 다운 점퍼 등을 내놨다.

  • 사진=앨리스 앤 올리비아의 컬렉션 제공
    ▲ 사진=앨리스 앤 올리비아의 컬렉션 제공

    ‘스테이시 라인’은 브랜드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스테이시 벤뎃(Stacey Bendet)의 캐리커처를 적용한 시그니처 상품들로 구성됐다. 통통 튀는 디자인의 스웻셔츠, 니트 풀오버, 카디건 등 의류 뿐 아니라, 핸드폰 미니백과 마스크도 출시했다.

  • 사진=앨리스 앤 올리비아의 컬렉션 제공
    ▲ 사진=앨리스 앤 올리비아의 컬렉션 제공
    착장의 기본이 되는 상품들로 구성된 ‘클래식 라인’도 눈길을 끈다. 재킷/팬츠 셋업, 오버사이즈 롱 코트, 슬림 팬츠 등 일상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루엣으로 제안했다.
     
    한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국 컨템포러리 브랜드 ‘앨리스 앤 올리비아(Alice & Olivia)’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3층에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로고 쇼퍼백,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로고 티셔츠를 소진시까지 증정하고,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올해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등 주요 백화점에 팝업 스토어를 열고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 입점하는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병행하면서 국내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