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남길, 박성웅, 고아성, 고규필이 머무는 선상 라이프는 어떨까.
6일 tvN 새 예능프로그램 '바닷길 선발대'가 배우 김남길, 박성웅, 고아성, 고규필을 담은 공식 포스터와 함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바닷길 선발대'는 절친들과 함께 서해에서 동해까지 배를 타고 우리나라 바닷길을 일주하며 숨은 섬들을 여행하는 24시 선상 라이프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는 김남길, 박성웅, 고규필, 고아성 네 선발 대원의 청량한 분위기가 담겨있다. 하늘과의 경계를 알 수 없게 펼쳐진 푸른 바다 위, 오직 네 사람의 모습만 보이며 진정한 언택트 항해 리얼리티를 예고한다. 특히 밝은 미소와 편안한 의상을 장착하고 있는 이들의 모습은 벌써부터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한다. -
- ▲ [티저] 김남길, 폭풍 요트 운전?!♬ 바람따라 파도따라 떠나는 <바닷길 선발대> 10월 첫 출항
새롭게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본격적으로 요트 정복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네 사람은 '바닷길 선발대'를 위해 요트 면허를 취득했기 때문에 직접 바닷길 여정을 만들어 나가는 운전이 가능하다. "세일 업 준비(항해 준비)"라고 외치는 박성웅과 이에 맞춰 바람 부는 파도를 타고 요트 운전대를 잡고 있는 김남길, 고규필, 고아성의 모습이 차례로 보여지며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tvN 새 예능프로그램 '바닷길 선발대'는 오는 18일 일요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 조명현 기자 midol13@chosun.com
관련뉴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