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FD 라이프컬처그룹의 슈스파(SHOESPA)가 올 하반기 주력 매장으로서 스타필드 안성점을 신규 오픈했다.
-
이번에 오픈한 매장은 핵심 고객층으로 꼽히는 2030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미니멀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 연출이 눈길을 끄는 트렌디 캐주얼 컨셉의 스토어다. 현재 패션을 비롯한 전반적인 소비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밀레니얼 및 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영캐주얼 감성을 담은 세련된 매장으로 꾸몄다.
신규 매장이 자리 잡은 스타필드 안성점은 경기 남부의 최대 복합 쇼핑몰일 뿐 아니라 천안, 아산 등과 인접해 충청권 지역까지 아우를 수 있는 입지로 접근성이 좋은 것이 장점이다.
스타필드 안성점 1층에 위치한 슈스파 신규 매장은 74.38㎡(22.53평) 규모로, 2030세대 취향을 고려한 컨템포러리 감성의 슈스파 제품을 다채롭게 구성했다. 슈스파의 대표적인 스트릿 감성 스니커즈 라인인 ‘슈스타’를 포함해 가성비 좋은 데일리 아이템들로 구성한 ‘매일리슈’, 지속가능성을 모토로 한 업사이클링 제품군인 ‘서클’ 등 유니크한 영캐주얼 무드에 실용성까지 겸비한 라인업 제품 등을 중점적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슈스파는 신규 매장 오픈 이벤트로 20 F/W 시즌 신상품을 비롯해 슈스파 전 품목을 대상으로 20% 할인 행사를 15일간 진행한다. 이밖에도 슈스파의 주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