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한정판 레고 블록, 맥포머스 증정 등 10월 유·아동을 위한 신제품 및 프로모션

기사입력 2020.10.06 11:23
  • 10월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유·아동 신제품과 프로모션은 어떤 것이 있을까? 장난감, 놀이 프로그램 등 부모들이 눈여겨보면 좋을 만한 제품과 이벤트를 모아봤다.

    레고코리아, 한정판 레고 놀이공원 시리즈 증정 이벤트

    레고코리아(LEGO Korea)는 오는 21일까지 토이저러스 단독으로 한정판 2020 레고 브릭토버 놀이공원 시리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미지 제공=레고코리아
    ▲ 이미지 제공=레고코리아

    2020 레고 브릭토버 놀이공원 시리즈는 오직 토이저러스에서만 선보이는 한정판 세트다. 대관람차부터 롤러코스터, 회전목마, 스윙라이더까지 놀이공원의 상징적인 어트렉션 4종으로 구성됐다. 각 놀이기구의 특징을 레고 브릭으로 완벽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4종 세트를 모두 모아 나만의 깜찍한 놀이공원 디오라마 연출도 가능하다.

    이 시리즈는 행사 기간 내 온·오프라인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레고 제품을 9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1종씩 무료로 증정된다. 증정품은 매주 다른 세트로 교체되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국내 론칭 28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한국짐보리㈜짐월드의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이 국내 론칭 28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 이미지 제공=한국짐보리㈜짐월드
    ▲ 이미지 제공=한국짐보리㈜짐월드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오는 11월 1일까지 프로그램을 등록하고 시작한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 제품인 ‘맥포머스 다이내믹 브레인 세트(2명)’를 비롯해 ‘SK매직 광파오븐(5명)’, ‘클릭포머스 퍼피 펫 프렌즈 세트(5명)’,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이스박스(10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일 27일 발표 예정이다.

    공식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월 23일까지 계정 내 ‘등록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를 소환하여 해당 이벤트를 알려주면 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60명)’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11일 6일 발표 예정이다.

    손오공, 투모로우 베이비 신제품 출시

    손오공이 유아 브랜드 투모로우 베이비의 신제품으로 감각 놀이 완구 '호기심 리모콘'과 '아기 리클라이너'를 출시했다.

  • 이미지 제공=손오공
    ▲ 이미지 제공=손오공

    '호기심 리모콘'은 주위 사물에 관심을 가지고 그 사물이 소리를 내며 반응하는 것에 호기심을 보이는 생후 6개월 무렵의 아기를 위한 리모컨 장난감이다. 아이들의 탐색 대상 1순위지만 놀이감으로 내어주기엔 위생적이지 않은 리모컨을 실제와 비슷한 크기와 버튼 모양으로 만들어 아이의 호기심이 자연스럽게 옮겨 갈 수 있도록 했다. 우리말 음성을 비롯한 다양한 사운드와 서로 다른 촉감과 색상의 버튼은 듣고 보고 만지는 감각놀이의 재미도 제공한다. 음량의 경우 70dB로 설정, 아기 귀에 잘 들리면서도 청력을 보호할 수 있는 크기로 섬세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엄마 품에 안기는 듯한 포근함을 재현한 '테디허그 아기리클라이너'도 함께 선보였다. 둥글게 감싸 안아주는 '허그 커브'와 4단계 ‘허그 리클라이닝’, 끌어안아 주는 형태의 '허그 벨트'로 아기가 가장 편안해하는 자세를 찾을 수 있어 정서적 안정감과 행복감을 전해준다. 엄마의 수유 의자에서 아기 의자, 이유식 의자, 아동용 의자 등 아기 성장에 맞춰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으며 발수 가공으로 청결한 관리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테디허그 아기리클라이너’는 스타필드 베이비서클(하남점, 고양점) 및 베이비플러스, 육아대장, 토이앤맘, 트위스트베이비 전국 주요 지점에서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