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모터스가 10월 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롯데백화점 멤버십 프로그램인 MVG(Most Valuable Guest)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BMW MVG 레인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
BMW MVG 레인 서비스는 BMW 차량을 소유한 롯데백화점 MVG 고객을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이 서비스는 쇼핑 시간 동안 차량 무상점검 및 살균소독, 픽업 앤 딜리버리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에 카카오톡 등을 통해 서비스를 예약한 후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2층에 마련된 BMW MVG 레인 존을 방문하면, 고객이 쇼핑하는 동안 BMW 전문 테크니션이 10가지 항목 무상점검 및 소모품 보충 서비스를 제공한다.
쇼핑 완료 후 고객은 서비스 어드바이저의 전문 상담을 통해 점검 결과를 안내 받게 되며, 추가적인 수리가 필요할 경우 서비스센터까지 무상으로 차량을 왕복 딜리버리 해주는 모빌리티 서비스와 함께 각종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용은 BMW 차량을 소유한 롯데백화점 MVG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가능하며, BMW MVG 레인 서비스 카카오 채널 및 예약 콜센터를 통해 간단히 예약할 수 있다. 서비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서비스에 대한 실시간 상담은 BMW MVG 레인 서비스 카카오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