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한국후지필름, ‘구형 프린터 반납하고 보상금 받아 가세요!’

기사입력 2020.10.06 08:52
  • 한국후지필름이 구형 프린터 전기종을 대상으로 보상 판매를 실시한다.

    한국후지필름은 염료 승화 프린터 ASK-500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구형 프린터 보상 판매를 진행한다.

  • 사진=한국후지필름 제공
    ▲ 사진=한국후지필름 제공
    해당 프로모션은 신제품 ASK-500 모델을 구매하면서, 구형 프린터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브랜드에 상관없이 구형 염료 승화형 프린터와 잉크젯 프린터 반납 시, 20만 원 보상금과 함께 4x6 인화지 1박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단, 포터블 프린터 및 모바일 프린터 등 일부 제품은 보상판매 대상에서 제외된다.
     
    보상판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새로 출시된 ASK-500 프린터 구매 후 설치를 위해 방문한 담당자에게 구형 프린터를 반납하면 된다.
     
    컴팩트한 디자인의 신제품 ASK-500은 빠른 출력 속도와 높은 퀄리티로 키오스크와 포토부스 사용에 최적화된 사양을 자랑한다. 1롤 당 750장(4x6사이즈 기준)까지 출력이 가능한 높은 용량은 물론 PC를 통해 인화지 잔량을 확인할 수 있어 사용자가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방진 설계로 먼지에 강한 내구성과 8가지 다양해진 출력 사이즈도 장점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으로 보상판매를 기획한 만큼 오래된 구형 프린터를 편리하게 반납하고 신제품과 함께 보상금 혜택까지 모두 챙겨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