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맞아 햄버거·음료·코스튬 등 재미 더한 이색 제품 출시

기사입력 2020.10.06 09:24
  • 10월 할로윈데이 특수를 맞아 유통업계에서 다양한 기획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버거킹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기네스 할로윈 와퍼'를 한정 출시한다. 버거킹은 기네스 할로윈 와퍼 출시를 기념해 무료 세트업 쿠폰과 기네스 전용 맥주잔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버거킹 제공
    ▲ 사진=버거킹 제공

    기네스 할로윈 와퍼는 버거킹이 지난 8월 세계 1위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와 협업을 통해 출시한 프리미엄 버거 '기네스 와퍼'의 할로윈 시즌 한정판 버전이다. 할라피뇨, 핫페퍼 칠리소스를 넣어 매콤함을 더했으며, 바삭한 롱치킨패티를 가미해 직화 방식으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와 함께 두 가지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버거킹은 기네스 할로윈 와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 사진=할리스 커피
    ▲ 사진=할리스 커피

    할리스커피는 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를 타깃으로 할로윈 시즌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몬스터, 해골 등의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메뉴를 출시했다. 뿐만 아니라 파티족을 겨냥해 배달앱 등을 통해 선보인 할로윈 패키지는 색다른 홈파티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할로윈 메뉴 7종은 10월 6일부터 11월 2일까지 판매한다.

    '프랑켄슈 쿠키 할리치노'는 달콤한 슈크림 음료에 바삭한 초코쿠키가 고루 섞인 음료다. 음료 표면에 쌉싸름한 녹차소스가 흐르도록 연출해 할로윈 분위기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몬스터 모양 또는 해골 모양의 초콜렛 토핑을 얹어 달콤한 맛에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무시무시 티라미스 라운드' 케익과 '할로윈 블루베리 치즈 라운드' 케익도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몬스터 캐릭터가 그려진 '몬스터프랑켄 빅카롱' 초코맛 2종, 해골 이미지를 귀엽게 구현한 '오싹 해골 빅카롱' 유자맛 2종이다.

    할리스커피는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요기요에서 할로윈 패키지의 세트 메뉴를 판매할 예정이다. 라운드 케익과 빅카롱, 음료가 포함된 구성인 '할로윈 혼파티 세트', '우리 둘이 할로윈 세트', '할로윈 베이커리 세트'가 있다.

  • 사진=빽다방 제공
    ▲ 사진=빽다방 제공

    빽다방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오싹한 분위기를 오감을 통해 만끽할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 '귀묘한스무디'를 출시한다.

    검은색의 비주얼로 스산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이번 메뉴는 블랙레몬에이드를 베이스로 활용해 상큼 달콤한 맛의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음료 위에는 감귤향의 팝핑캔디를 토핑으로 올려, 씹을수록 입안에 퍼지는 시트러스 풍미와 톡톡 터지는 소리가 주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빽다방은 귀묘한스무디가 외출이 자유롭지 못한 상황 속에서 할로윈데이의 분위기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이번 시즌 메뉴는 이날부터 할로윈데이 당일인 오는 31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는 다음달 31일까지 '할로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파티용품·코스튬 용품·디즈니 할로윈 상품 등 240여종의 상품이 마련됐다.

    먼저 실내를 할로윈 분위기로 만들어 주는 파티용품은 할로윈 풍선·행잉장식·할로윈 모루리스 등을 준비했다. 할로윈 풍선은 가정이나 사무실 등 실내공간을 쉽게 파티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실내에서 온 가족이 입고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코스튬 상품인 할로윈 망토·가면 마스크·머리띠 등도 기획됐다. 할로윈 망토는 성인용과 어린이용을 모두 판매해 아이와 함께 홈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 디즈니 할로윈 상품으로 바구니·코스튬 용품·포장용품 등도 준비했다. 바구니는 미키·미니 마우스 모양으로 디자인됐으며, 코스튬 용품은 머리띠와 모자가 준비돼 있어 귀여운 할로윈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 러쉬 사이트 화면 캡쳐
    ▲ 러쉬 사이트 화면 캡쳐

    러쉬는 할로윈 제품을 출시했다. 배씀 밤 '펀킨 펌킨'은 오렌지의 상큼함과 계피의 알쌈함을 느낄 수 있다. 호박 파우더는 피로감을 떨쳐내어 부드러운 피부에 도움을 주고 계피는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배쓰 밤 '몬스터스 볼'은 신선한 자몽 주스와 올리바넘 오일의 상큼한 향기가 매력적이다. 버블 바 '비 위치드'는 베르가못의 달콤함에 올리바넘의 감각적인 향기가 더해졌다. 또한, 블랙베리의 달콤함과 베르가못의 상큼함이 어우러진 풍성한 거품을 즐길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