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환절기에 무너지는 피부 장벽을 위한 가을맞이 피부 뷰티템

기사입력 2020.09.29 15:56
  • 가을이 되면 왠지 센치해지고 허전한 기분이 들어 ‘가을 탄다’ 라는 말을 자주 하게 된다. 하지만 가을 타는 건 피부도 마찬가지다.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피부장벽이 무너지고, 급격하게 건조해지는 날씨 탓에 속당김까지 고민된다. ‘가을 타는’ 피부를 위해 진정효과와 촉촉함을 갖춘 뷰티템으로 관리가 필요하다.

  • 유세린 ‘울트라 센시티브 리페어 크림’
    ▲ 유세린 ‘울트라 센시티브 리페어 크림’

    배우 ‘기은세’가 추천하는 크림으로도 유명한 유세린 ‘울트라 센시티브 리페어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장벽을 강화시켜 주는 데일리 손상 개선 리페어 크림이다. 촉촉한 크림 제형으로 속건조를 잡아주며, 인체 적용 시험으로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개선시켜주는 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다.

    또한,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포뮬러이며, 파라벤, 향로, 색소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드름성 적합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여드름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만능 크림이다.

  • 세럼카인드 ‘차가 차징 드롭’
    ▲ 세럼카인드 ‘차가 차징 드롭’

    세럼 전문 브랜드 세럼카인드의 ‘차가 차징 드롭’은 정제수 대신 시베리아 차가버섯 추출물 65%나 함유하여 차가버섯의 베타글루칸이 피부의 콜라겐을 재생성해주어 피부 탄력을 향상시키고 항염, 항주름 효과 및 피부 진정 작용에 탁월하다.

    또한, 피부 속 보습을 강화 해 외부 자극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회복하는 데 충분한 영양공급을 제공한다. 생강추출물과 오미자 추출물도 함유되어 피부 진정 및 미백 효과에도 도움을 준다. 밀리없이 부드럽고 쫀쫀한 발림성과 든든한 흡수력으로 극 건성 피부에도 싱글케어가 가능한 영양 보습 세럼이다.

  • 홀리추얼 ‘비타민 안티에이징 앰플 프로그램’
    ▲ 홀리추얼 ‘비타민 안티에이징 앰플 프로그램’

    홀리추얼 ‘비타민 안티에이징 앰플 프로그램’은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소의 20년 이상 비타민 성분에 대한 연구 결과를 집약하여 개발된 집중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이다.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위해 피부의 바이오리듬에 맞춰 설게한 데이용 앰플과 나이트용 앰플로 구성되어 있다. 데이용 앰플인 ‘멀티 비타민 바이탈라이징’ 앰플은 아침 피부에 활력과 에너지를 부여해주며, 나이트용 앰플인 ‘비타민 씨 컨센트레이트 앰플’은 순수 비타민 C 21%가 함유된 고함량 항상화 앰플이다.

  • 스테디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
    ▲ 스테디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마스크 전문 브랜드 ‘스테디’는 클린 마스크 & 클린 라이프를 지향하며 피부건강과 환경 두 가지를 모두 생각하는 브랜드다. 8월에 출시된 신제품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는 ‘내 피부 맞춤 영양제’ 라는 컨셉 아래 피부에 부족한 영양소를 공급해 밤 사이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슬리핑 마스크이다. 수분진정, 에너지, 탄력(안티에이징) 총 3가지 종류로 그날 그날 피부 고민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다.

    또한,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위해 끈적이지 않고 편안한 텍스쳐로 사용감이 뛰어나다. 1회용 소포장으로 이동 시에 챙겨 다니기에도 용이하며, 친환경 패키지로 제작하여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사용법은 세안 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바른 후 다음 날 아침에 미온수로 가볍게 씻어내면 되는 간편한 팩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