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디디에 두보, 탬버린즈, 이영애-리아네이처와 협업한 특별한 호텔 패키지

기사입력 2020.09.29 13:49
  • 최근 패션, 뷰티업계가 호텔과 협업해 특별한 패키지 객실을 선보이며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족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 디디에 두보 X 레스케이프
  • 사진=디디에 두보 x 레스케이프 호텔 디저트(위), 콜라보레이션 팔찌&반지(아래)
    ▲ 사진=디디에 두보 x 레스케이프 호텔 디저트(위), 콜라보레이션 팔찌&반지(아래)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가 가을 시즌을 맞아 신세계조선호텔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와 함께 ’꿈의 파리’라는 테마로 특별한 팝업룸 오픈과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19세기 프랑스 벨에포크 시대로부터 영감을 받은 컨셉으로 프랑스 파리를 모티브로 구현한 국내 최초 프렌치 스타일의 부티크 호텔이다.

    이번 디디에 두보 x 레스케이프 팝업룸에서는 디디에 두보의 프렌치 감성이 녹아 든 컬렉션과 레스케이프 호텔의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어우러져 ‘꿈 같은 공간’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서예지가 착용해 큰 이슈가 됐던 디디에 두보의 ‘시그니처D’ 컬렉션은 물론 국내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해외 컬렉션과 리미티드 쇼피스 제품을 전시하며, 팝업룸 입구에는 감각적인 포토존도 마련했다.

    또 객실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에게는 르살롱 바이 메종 엠오의 ‘디디에 두보 스페셜 디저트’와 ‘디디에 두보 팝업 룸 입장권’, 디디에 두보에서 진행하는 가을맞이 ‘주얼리 스타일링 클래스 참여권’이 제공된다. 여기에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디에 두보 10% 할인권과 객실 타입에 따라 한정판으로 제작된 디디에 두보 X 레스케이프 콜라보레이션 체인 반지 및 팬던트 팔찌도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디디에 두보 x 레스케이프 팝업룸은 오는 10월 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두 달간 오픈하며 호텔 23층 코너 스위트 룸에 위치한다. 팝업룸 입장은 디디에 두보와 레스케이프가 함께하는 스페셜 객실 패키지 이용객 대상이며, 객실 예약은 레스케이프 공식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 탬버린즈 X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 사진=탬버린즈
    ▲ 사진=탬버린즈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이 공간의 향과 분위기를 위한 ‘무드퍼퓸912’ 패키지인 ‘마이 리틀 포레스트 패키지(My Little Forest Package)’를 출시했다.

    앞선 봄, ‘000’ 패키지를 통해 탬버린즈의 핸드크림을 경험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번 협업을 기획했다. 이번 ‘912’ 패키지는 탬버린즈의 무드퍼퓸 912향 250ml 사이즈와 휴대가 간편한 60ml 사이즈를 함께 구성했다. 여기에 깨끗한 화이트컬러 박스 패키지와 드라이플라워로 가을 분위기에 맞게 한층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무드퍼퓸 912는 차분한 흙냄새와 스피어민트의 달콤한 풀 향기가 더해져서 불안한 마음을 다스리고 머리를 맑게 하며, 앰버 계통의 베이스로 안정적이고 따뜻한 여운이 남는 것이 특징이다. 향에 붙여진 숫자 912는 메인 향 원료 세 가지의 배합 비율을 의미한다.

    또한, 무드퍼퓸은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 릴렉싱하고 싶을 때, 가벼운 운동 전, 외출 전 스타일링에 분위기를 더하고 싶을 때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잠들기 전 사용하면 차분하고 안정적인 숙면을 도와주므로 객실에서 가볍게 1~2회 분사하면 즉각적인 공간 리프레시와 함께 더욱 편안함과 힐링감을 느끼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번 마이 리틀 포레스트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순식물성 화장품 이영애 X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 사진=이영애-리아네이처
    ▲ 사진=이영애-리아네이처

    순식물성 화장품 이영애-리아네이처가 가을을 맞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와 함께 객실 패키지를 선보였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와 함께 선보이는 ‘어텀 겟어웨이 패키지’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객실 1박과 함께 리아네이쳐의 대표 상품이자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세트가 포함된다. 패키지 구성품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모닝미스트, 크림올, 워싱오일, 모닝클렌저로 총 4종이 제공되며 21만원 상당이다.

    이영애-리아네이처는 배우 이영애가 개발 단계부터 직접 참여한 브랜드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 제품이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100% 순식물성이며 안전성을 보증하는 코셔, 할랄 인증 제품이다.

    한편, 이번 패키지는 오는 10월 5일~ 11월 30일까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