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건조해지는 가을철, 촉촉함 유지해주는 수분 담긴 뷰티템

기사입력 2020.09.29 09:06
  • 가을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와 건조한 공기가 피부 속 수분을 빼앗아, 날씨만큼이나 건조하고 당기는 피부로 만든다.

    건조해진 피부를 그대로 방치하면 피부가 거칠고 예민해져 손상되기 쉽다. 때문에 가을철 피부 건강을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피부 수분 장벽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환절기를 맞아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주는 다양한 보습 제품을 내세워 소비자 눈길을 끌고 있다.

    아기 피부에 탄탄한 수분 장벽으로 촉촉하게

    가을철에는 차고 건조한 바람에 피부가 수분을 잃지 않도록 보습 효과가 좋은 제품을 챙겨 발라야 한다. 특히, 피부가 약한 아기들은 피부 장벽이 얇아 쉽게 건조해지기 때문에 로션이나 크림을 수시로 덧발라주는 것이 좋다.

  • 궁중비책 ‘모이스처 로션’, ‘모이스처 크림’
    ▲ 궁중비책 ‘모이스처 로션’, ‘모이스처 크림’

    궁중비책의 ‘모이스처 로션’과 ‘모이스처 크림’은 쉽게 건조해지는 아기 피부에 탄탄한 수분 장벽을 만들어주는 3중 보습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바른 직후 6시간 동안 상승하는 보습력으로 피부를 48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쌀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매화나무, 복숭아나무, 뽕나무, 버드나무, 회화나무 등 다섯 가지 나무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했다. 피부의 열을 다스려 수분 유지력을 향상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아기 피부를 근본부터 튼튼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클렌징은 자극 없이 부드럽게

    환절기로 인한 민감해진 피부, 노폐물이 쌓인 묵은 피부 각질부터 부드럽게 없애보자. 하지만 뽀드득 한 느낌이 드는 세안은 피부의 자극을 줄수있기에 좋지 않다

  • 라포랩 ‘센텔라스카 약산성 클렌징 젤’
    ▲ 라포랩 ‘센텔라스카 약산성 클렌징 젤’

    라포랩의 ‘센텔라스카 약산성 클렌징 젤’은 pH발란스, 천연 유래 성분 98%의 약산성 폼 클렌징이다. 유기농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해진 피부에 순하고 부드러운 세안은 물론 티트리 및 어성초추출물이 예민하고 지친 피부의 진정을 도와준다. 특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까다로운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캐나다의 ‘CertClean’을 인증받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피부 속까지 수분 빠르게 채워 촉촉함

    환절기 날씨에 피부 건조함이 느껴진다면 수분을 빠르게 채워주고,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도록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
    ▲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

    라네즈의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는 독자 기술 하이드로-라이트닝을 적용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충전이 가능하다.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주며,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피부 장벽 강화 및 수분 진정, 피부 윤기 개선 등을 도와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 닥터올가 ‘태초 아쿠아 끝장 크림’
    ▲ 닥터올가 ‘태초 아쿠아 끝장 크림’

    닥터올가의 ‘태초 아쿠아 끝장 크림’은 천연 유래 96%의 수분 젤 크림으로 히알루론산과 알란토인이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에 수분 공급은 물론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슈퍼푸드 성분인 AFA블루그린알지와 피부 진정 성분인 알로에베라추출물이 피부에 휴식과 영양감을 부여하고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되어 미백과 주름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 집중 공급

    이미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는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자극 받은 부위를 진정시켜주어야 한다.

  •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
    ▲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은 급격하게 건조해진 피부에 4주간 집중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발효된 수경인삼과 수분결합력을 지닌 히알루론산을 조합한 발효수경인삼히알루론산TM 성분을 다량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알로에와 녹차 추출물이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메마른 피부에 강력한 보습 효과

    건조함이 극심하게 느껴지는 피부에는 보습 효과가 좋은 오일을 사용해 피부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는 것도 도움이 된다.

  • 록시땅 ‘시어 페이스 컴포팅 오일’
    ▲ 록시땅 ‘시어 페이스 컴포팅 오일’
    록시땅의 ‘시어 페이스 컴포팅 오일’은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강력한 보습 및 영양을 공급해준다. 시어버터, 마눌라 오일이 피부 속까지 부드럽게 흡수되어 속당김을 개선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실리콘 오일, 인공색소 등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에 순한 자연 유래 성분만을 담았다.
  • 시오리스 ‘타임 이즈 러닝 아웃, 미스트’
    ▲ 시오리스 ‘타임 이즈 러닝 아웃, 미스트’

    토너, 미스트, 세럼을 하나로 집약시킨 3 in 1 제품의 시오리스의 ‘타임 이즈 러닝 아웃, 미스트’는 정제수 대신 올해 5월 광양에서 수확한 유기농 매실수를 담은 미스트로 마카다미아씨오일, 호호바씨오일을 함유해 피부의 보습을 도와주고 또 계면활성제가 첨가되지 않아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함은 물론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뿌려주면 더욱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