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제주도로 추캉스 갈까? 제주지역 호텔, 다양한 혜택으로 추석 호텔 패키지 선봬

기사입력 2020.09.28 14:25
  • 여행하기 좋은 가을이지만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대체 여행지로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제주지역 호텔들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혜택으로 호텔 패키지를 선보인다.

    WE 호텔 제주,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한 추석 호텔 패키지


    WE 호텔 제주은 추석을 맞아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풀문 인 제주’ 패키지를 9월 30일부터 10월 10일까지 선보인다. 한라산의 푸른 정기와 천연화산암반수를 더한 건강한 음식을 추구하는 위호텔의 추석 패키지는 대한민국이 인정한 최고의 조리 기능장 자격을 갖춘 양충훈 마스터 셰프의 풍성한 최고의 한가위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 ‘풀문 인 제주’ 패키지의 혜택으로는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스위트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뷔페 2인 제공, 미니바 5종을 제공하며, 몸에 좋은 성분이 가득한 중탄산수인 천연 화산 암반수 사우나 2인 제공과 다채 레스토랑에서 디너뷔페를 2인에게 제공한다.

    또한, 아침 9시부터 약 한 시간 가량 숲해설사가 진행하는 숲 산책 및 명상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피톤치드가 가장 좋은 오전 9시와 10시 사이에 진행이 되며, 역시 피톤치드가 가장 좋다는 해발 350m에 자리한 편백 숲에서 명상 호흡의 시간으로 몸과 마음의 편안함과 건강해짐을 느낄 수 있다. 2박 시에는 혜택으로 메디필 ‘브이 퍼펙트 쉐이프 리프팅 미스트’ 1개와 메디컬스파센터의 ‘전신 바디케어 테라피’를 2인에게 제공한다. 스위트룸을 제공하는 ‘풀문 인 제주’ 패키지의 가격은 61만원(세금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 대가족이 함께 여행하기 좋은 패키지


    제주신화월드의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는 독립된 침실 구성으로 아이들과 함께 투숙해도 프라이버시를 유지할 수 있고,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위해 3개의 룸 중 한 개 룸을 온돌 룸으로도 선택할 수 있어 3대가 함께 할 추석여행으로 안성맞춤이다.

  • 4인 조식 제공과 함께 제주신화월드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디너 뷔페 4인 이용권이 투숙 기간 1회에 한하여 제공된다. 온 가족이 멀리 나가지 않아도 리조트 내에서 다양한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또 2박 이상 예약 시,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뜨끈한 찜질로 풀어줄 수 있는 탐모라 찜질방 4인 이용권도 함께 제공된다. 예약은 오는 12월 29일까지, 투숙은 12월 30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55만 6천 원부터다.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는 가족 혜택이 적용되어 소인 최대 2인까지 무료 조식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소인 기준, 만 12세 이하)

    또한,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인 카(In-car)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체크인 센터에 도착하면 차에 탑승한 채로 전원 발열 체크를 하고, 예약자 한 분만 하차 후 체크인을 진행한다. 체크아웃도 이와 동일한 방법 혹은 추가 결제가 없는 고객은 차에서 객실 키만 반납하여 간편하게 완료할 수 있어 최소한의 접촉으로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 호텔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 호텔은 추석을 맞아 해외 여행의 아쉬움을 달래줄 가을 제주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 추석 패키지의 경우, 객실 1박과 함께 명절 분위기를 더해줄 송편&허브티와 윷놀이 세트가 제공된다. 또한 바솔트 레스토랑에서 오션뷰를 바라보며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웰컴 드링크 2인 쿠폰도 제공된다. 이용 기간은 10월 31일까지로 추석 이후에도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세금 포함해서 주중 152,000원, 주말 174,000원부터이다.

    가을 패키지 '어텀 브리즈'는 객실 1박과 함께 웰컴 드링크 2인 쿠폰이 제공되며 오션뷰가 펼쳐지는 바솔트 레스토랑에서 와인 한 잔과 함께 가을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치즈플레이트 & 와인 세트 이용권도 제공된다. 또한 여행 중 피부 관리를 위한 마스크팩 2장도 증정한다. 이용 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세금 포함해서 주중 158,000원 주말 180,000원부터이다.

    바다 전망이 펼쳐지는 야외 인피니티풀이 이국적인 휴양지 느낌을 자아내는 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 호텔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천연보호구역(범섬/섶섬/문섬)이 호텔 앞에 위치하고 있어 천혜의 제주 자연을 오롯이 즐길 수 있다. 특히 호텔의 시그니쳐 이미지인 범섬의 아름다운 풍경이 파노라믹뷰로 펼쳐지며 호텔 입구와 올레길이 이어져 있어 보다 편리하게 제주의 자연을 탐험할 수 있다. 신관의 인피니티풀과 본관의 가든풀까지 총 두 개의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신관 야외에서는 4계절 이용 가능한 온수 자쿠지풀도 운영한다. 이 외에도 실내수영장과 사우나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환상적인 오션뷰가 펼쳐지는 레스토랑, 카페, 바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준 높은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히든 클리프, 연박 혜택이 돋보이는 추석 패키지 운영


    히든 클리프 호텔은 풍성한 연휴를 즐길 수 있는 ‘for Rest(포레스트)’ 추석 패키지를 운영한다. 포레스트 패키지는 디럭스 가든 뷰 객실과 파노라마 조식 뷔페 2인으로 기본 구성하고, 호텔에서 여유롭게 머물며 연휴를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한 연박 혜택을 알차게 구성했다.

  • 먼저 2박 투숙 시에는 무료 전망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진다. 가든 뷰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클리프 뷰 객실에서는 호텔을 둘러싼 180만 년 된 제주도 원시림을 감상할 수 있다.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가공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제주를 만날 기회. 3박 투숙 시에는 전망 업그레이드는 물론 비욘드 루프탑 바 5만원 이용권을 제공한다. 루프탑 바에서는 와인과 칵테일 등을 마시며 제주의 야경을 감상하는 등 로맨틱한 시간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연박 고객에게는 자외선 걱정 없이 인피니티 풀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제이준 코스메틱에서 출시한 글리터 선 스크린을 선착순 증정한다.

    투숙객 전용 공간인 인피니티 풀은 오후 7시 30분부터 유료로 전환되는데 패키지 예약 시 풀 문 나이트 인 뮤직 옵션을 선택하면 2인 입장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포레스트 패키지는 9월 26일부터 10월 10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최저가는 23만원부터이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추석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추석을 맞이하여 리조트를 방문하는 가족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

  •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한식당 해랑에서는 명절을 맞아 추석 특별메뉴를 준비했다. 단호박죽, 녹두빈대떡, 한방갈비찜, 조기구기, 오곡 돌솥밥과 토란탕, 송편 등 다양한 구성의 추석상을 즐길 수 있다. 추석 당일에는 모든 식사 고객에게 송편을 제공한다. 모들에서는 생맥주 주문 시 한잔 더 제공하며, 체크인 시 객실당 제공되는 쿠폰을 활용하면 된다.

    가족과 함께 전통 연을 직접 만들어보고 연날리기 체험도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모들 옆 비어가든 잔디밭에서 30일부터 사흘 간 매일 2시에 열린다. 같은 기간 오후 3시부터 한복을 입은 직원과 함께 전통게임 대결에서 이기면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또한, ‘인생샷 버스투어’나 ‘야간 버스투어’에 참여하면 추석 소품을 이용한 스냅 촬영을 할 수 있다. 휘닉스 플레이 라운지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해 소수 인원으로 진행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피투게더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4인 가족이 편안한 제주 여행과 여유로운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합리적인 혜택을 담은 ‘해피투게더 패키지’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이 패키지에는 9인승의 더뉴카니발 24시간 대여 혜택이 포함되어 렌터카 예약의 번거로움 없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4인 가족이 머무르기 좋은 스튜디오 트윈 객실 1박과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아울러 조식 뷔페 4인 및 홈메이드 옛날 팥빙수 1회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머물수록 더 큰 혜택으로 2박 시에는 인기 관광지인 제주 민속촌 또는 미디어아트 전시관 ‘빛의 벙커’의 4인 입장권을 제공하며, 3박 시에는 객실 상황에 따라 오션뷰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준다. 패키지 가격은 35만원부터다.

    메종 글래드 제주, 명절 음식 투고 박스로 즐기는 ‘추석 패키지’ 출시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추석 연휴에 명절 음식을 즐기며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달아 달아, 꿀 추석’ 패키지를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선보인다.

  • ‘추석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에서 1박과 함께 제주 여행 중에도 추석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추석 한정으로 제공되는 투고박스가 제공된다.(투숙 중 1회) 추석 투고 박스는 떡갈비, 잡채, 한치 무침, 삼색전, 튀김 등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구성되어 있다.

    특히, 선착순 10팀에게는 붙이는 마사지기 클럭(KLUG) 미니 마사지기S 1개를 제공하여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클럭 미니 마사지기S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붙일 수 있으며 리모컨으로 조정 가능하여 보이지 않는 곳까지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박당 14만원(10% 세금 포함)부터로 2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한 상품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