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멀리 떠나지 못하는 이번 추석에는 호텔에서 특별한 혜택을 누리며 호캉스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소노호텔&리조트는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에게 조식(2인)을 무료로 제공하는 가심비 넘치는 소노 고멧트레블 패키지를 선보인다.
-
소노캄 고양은 이번 추석 연휴, 기존 소노 고멧트레블 패키지에 특별 혜택을 더했다. 오직 소노캄 고양에서만 누릴 수 있는 파격 혜택으로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소노캄 고양 투숙 시 △야외 수영장(2인)과 △와인 1병을 추가로 제공한다. 호캉스에 빠질 수 없는 야외 수영장에 몸을 누이면 두 눈 가득 청명한 가을 하늘이 펼쳐진다. 완전한 가을로 넘어가는 계절 사이, 완벽한 휴양지에 온 듯 느긋하고 프라이빗하게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더불어, 와인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와인은 룸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며 5성급 프리미엄 호텔 객실에서 보다 안전하고 아늑하게 와인을 음미할 수 있도록 했다. 커다란 창 너머로 보이는 도심 일몰을 바라보며 즐기는 와인은 낭만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다음 날 아침 언택트 시대에 맞춰 보다 안전하고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조식(도시락)은 룸서비스를 통해 제공한다. 동반 미취학 아동도 최대 2인까지 무료로 조식(도시락)을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제공하므로, 가족 단위 투숙객도 더욱 슬기로운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호텔 객실 내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특전이 주어진다. 퇴실일 기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후 2시에 체크 아웃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오랜 시간 호텔에 머물며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소노 고멧트레블 패키지 가격은 소노캄 고양 13만5천원, 타 지역은 9만 1천원부터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