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가창력과 두뇌를 풀 가동한다.
27일(오늘) 첫 방송되는 tvN 추석특집 파일럿 '올인'은 장르 불문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모여 베팅 대결을 통해 최후의 승자를 가리는 두뇌 게임 음악 쇼.
서로의 노래 실력과 음악 스타일을 모르는 5인의 보컬리스트는 오로지 눈치와 두뇌 싸움을 통해 제시된 노래에 베팅한 뒤, 미지의 상대와 노래 대결을 펼치는 방식이다.
보컬리스트는 각각 연예인 파트너 1명과 팀을 이룬다. 대결 곡이 공개되면 각 팀은 동일하게 지급된 게임 머니 안에서 베팅 금액을 설정한다. 베팅 금액은 정해진 최소 금액부터 전액을 올인할 수 있는 만큼, 각 팀의 베팅 전략이 쫄깃한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베팅 결과, 가장 큰 금액을 베팅한 팀은 마이크를 선점한다. -
- ▲ [1화 예고] 노래에 올인하라! 미스터리한 파이널 싱어의 정체는? 보컬 베팅 쇼 <올인>
마이크를 선점한 팀은 대결을 펼칠 상대방을 직접 선정할 수 있다. 이는 보컬리스트들끼리 대결을 펼치는 여섯 번의 라운드 중, 누군가는 단 한 번도 마이크를 잡지 못할 수도 있는다는 뜻. 또한 가장 많은 상금을 모은 최후의 1인은 미스터리한 '파이널 싱어'와의 대결을 통해 적게는 0원부터 많게는 수천만 원까지의 상금을 차지할 수 있다. 말 그대로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노래 대결이 매회의 관전 포인트인 것.
여기에 MC 김성주, 평가위원 김이나, 케이윌, 뮤지, 홍진영과 보컬리스트들을 도와 전략을 담당할 파트너로 합류한 김나영, 황제성, 이진호, 이이경, 오마이걸 승희가 출연을 확정 지으며 색다른 음악 예능의 탄생에 기대를 높인다.
한편, 색다른 음악 예능을 선보일 tvN '올인'은 오늘(27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며, 2부는 10월 4일(일) 밤 10시 30분 이어진다.
- 이우정 기자 lwjjane864@chosun.com
관련뉴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