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는 위생과 안전에 대한 걱정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선물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계속되는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기초 화장품이 이번 추석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뷰티업계는 추석 시즌을 맞아 브랜드를 대표하는 기초 제품 베스트 셀러의 한정판을 선보이거나 추석 맞이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이며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
키엘은 ‘키엘 러브스 코리아’ 울트라 훼이셜 크림 한정판을 출시한다. ‘키엘 러브스 코리아’는 세계 주요 국가나 도시를 상징하는 디자인을 담아 출시하는 지역 한정판 제품으로, 올해는 추석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 한정판을 선보인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사용 후 피부 수분을 2배 증가시키는 깊은 보습으로 속건조까지 개선해준다. 구매 시 특별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125ml 대용량 구매 시 수분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대용량 여행용 샘플 5종도 함께 증정해 풍성함을 더했다.
-
설화수는 추석에 맞춰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대표적인 선물세트인 ‘설화수 자음 2종’은 깊은 흡수력과 촉촉함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살려주는 에센셜 스킨케어 세트다.
풍부한 보습을 선사하는 젤 타입의 스킨 자음수, 치마버섯 유래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밝게 가꿔주는 에멀젼 자음유액 등이 포함됐다. 자음 2종 세트는 자음수 125ml과 자음유액 125ml 그리고 함께 사용하면 좋은 대용량 샘플 4종으로 구성됐다.
-
AHC는 베스트셀러인 아이크림에 유럽 청정지역 로얄젤리와 콜라겐을 더한 집중 영양 아이크림 ‘로얄 콜라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추석 한정판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최신상인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주요 핵심 성분에 유럽산 로얄젤리의 영양과 콜라겐의 탄력을 더해 피부를 더 쫀쫀하고 탄력있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
숨37°은 도자 설치 작가 백진과 협업한 베스트셀러 시크릿 에센스의 ‘2020 골든문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은 도자에 대한 편견을 깨고 현대적인 작품을 백진 작가와의 만남으로 모두가 염원하는 ‘아름다운 피부’에 대한 소망을 이뤄주는 ‘황금빛 보름달’로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한정판으로 다시 태어난 ‘시크릿 에센스’는 매일 맑게 깨어나는 피부를 완성하는 숨의 대표 제품이자, 필수 에센스다. 피부 산소 전달을 활성화하는 발효 성분 ‘싸이토-펌TM’을 함유했으며 피부 항산화력을 끌어올리고 방어력을 높여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