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의점에서 테라를 사면 홈쏘맥 미니잔이 따라온다.
하이트진로는 추석 연휴를 맞아 편의점 전용 ‘홈쏘맥잔 기획팩’을 선보이고 골목상권 홈술족 공략에 나선다.
-
국내 브랜드 최초로 냉장매대 진열용 패키지로 출시해 별도의 증정품 수령 절차를 없애 편의성을 높였으며, 추석연휴를 포함한 약 2주간만 한정판매한다.
대형마트 등은 기획 제품이 다양한데 반해 편의점은 상대적으로 판매 및 진열 공간이 협소해 주류 기획 제품을 진행하는데 한계가 있었다. 하이트진로는 편의점 내 주류 판매 상승 트렌드를 고려, 편의점 소비자층 공략을 강화하기 위해 냉장 매대 활용 등 새로운 방법을 지속적으로 논의한 결과, 이번 기획팩을 출시하게 됐다.
편의점 홈쏘맥잔 기획팩은 청정라거 테라 캔(355ml) 2개와 하이트진로 팝업스토어 두껍상회에서 절찬리 판매중인 '홈쏘맥 미니잔' 1개 무료 증정 구성되었다. -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헤리티지 챌리스(Heritage Chalice) 기프트팩’을 출시했다. 이번 기프트팩은 650년 벨기에 양조 전통을 지닌 스텔라 아르투아의 오랜 역사를 강조하기 위해 옛 로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에 담긴 전용잔 ‘헤리티지 챌리스’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키기 위해 두 개의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현대적인 감각으로 멋스럽게 표현한 스텔라 아르투아 로고를 금색으로 각인했다.
‘헤리티지 챌리스 기프트팩’은 스텔라 아르투아 500ml 캔 4개와 한정판 ‘헤리티지 챌리스’ 2종 중 1개로 구성돼 원하는 디자인의 챌리스가 포함된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
국내 수제맥주기업 카브루는 카브루 전용잔과 캔맥주를 함께 구성한 ‘구미호맥주 전용잔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올해 출시된 카브루 ‘구미호 피치 에일’과 ‘구미호 릴렉스 비어’의 두 가지 버전으로, 각각 퍼플, 핫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시그니처 디자인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구미호 맥주 6캔과 카브루 전용잔 1개 구성으로, 카브루 전용잔은 깔끔한 맛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파인트잔 형태에 양면에 카브루와 구미호 로고가 새겨져 있다.
한편, 카브루 ‘구미호 맥주 전용잔 패키지’는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