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주혁과 정유미가 '보건교사 안은영'을 통해 호흡을 맞춘다.
24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극본 정세랑, 연출 이경미)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돼 이경미 감독, 정세랑 작가와 배우 정유미, 남주혁이 참석했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한문교사 홍인표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 명랑 판타지 시리즈.
이에 극 중 안은영과 홍인표의 호흡이 가장 중요하다. 캐릭터를 연기한 두 배우의 실제 호흡은 어땠는지 묻자, 남주혁은 "정말 좋았다"라며 "촬영이 아닌 대기 시간에도 정말 많은 이야기를 나눴던 것 같다. 덕분에 안은영과 홍인표 사이의 케미가 잘 살아난 것 같다"라고 답했다.
한편 '보건교사 안은영'은 오는 25일(금)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 하나영 기자 hana0@chosun.com
관련뉴스
- [종합] 정유미 "외로운 운명에도 꿋꿋한 '보건교사 안은영', 많은 위안됐다"
- '보건교사 안은영' 정세랑 작가, "딱이라고 생각했던 정유미 캐스팅 실감 안 났다"
- '보건교사안은영' 정유미X남주혁에 이은 세 번째 주인공?
- 남주혁 "'보건교사안은영' 정유미 옆 힐러같은 캐릭터"
- '스타트업' 배수지·남주혁, 반짝이는 '청춘 스토리' 예고하는 첫 티저 공개
- 정유미X남주혁, 이상하고 러블리한 세계 '보건교사안은영' 스틸 공개
- '보건교사 안은영' 정유미·남주혁, 캐릭터 포스터 공개…9월 25일 공개
- [눈뜨신] '보건교사안은영' 옴잡이, 누구십니까? '송희준'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