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추석 선물로 뭐가 좋을까? 부모님 건강 챙길 수 있는 추석 효도 선물

기사입력 2020.09.24 11:08
  •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부모님을 위한 명절 선물 준비에 분주하다. 코로나로 인해 처음 맞는 ‘비대면 명절’인 만큼 직접 찾아 뵙지 못하는 죄송한 마음을 좀더 특별한 선물로 대신하고자 하는 것이다. 특히 부모님의 건강을 챙기고 생활 편의도 도울 수 있는 가전 및 가구가 새로운 효도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침대 교체 주기를 맞은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


    씰리침대는 최근 창립 139주년을 맞아 매트리스 신제품 ‘블루밍턴 II (Bloomington II BPS)’와 ‘아모르 (Amor BPS)’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씰리침대의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라인 제품들로 기존 블루밍턴 매트리스의 감성에 업그레이드 된 스프링 시스템과 충진재를 추가, 침대 교체 주기를 맞은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로 눈길을 끌고 있다.

  • ‘블루밍턴 II (Bloomington II BPS)’는 씰리침대가 4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티타늄 스프링 시스템 ‘BPS 얼라인서포트 스프링’이 적용돼 신체의 좌우 흔들림을 최소화해 준다. 유니크한 기하학적 구조의 스프링이 신체의 무게를 예민하게 감지하고 안락한 수면 환경을 제공해 숙면을 통한 활력 충전을 돕는다. ‘아모르 (Amor BPS)’는 라틴어로 ‘사랑’을 뜻하며 차분하고 세련된 침실 인테리어가 가능하도록 은은한 그레이 색상으로 제작됐다. 티타늄 스프링이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하중에도 견고하게 지지해 준다. 씰리침대만의 노하우가 깃든 CCPF 고밀도 폼 적용 소프트펌과 컴포트 프로 마스터 폼이 들어가 푹신하면서도 든든한 쿠션감이 특징이다. 가장자리 처짐을 막아 주는 유니키를 장착하여 더욱 긴 매트리스 수명을 자랑한다. ‘블루밍턴 II’는 백화점 내 씰리침대 매장에서, ‘아모르’는 씰리침대 대리점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는 11월 8일까지 성황리에 진행 중인 씰리침대 창립 139주년 기념 프로모션 기간 중에 대리점에 방문하는 고객은 ‘아모르’를 비롯한 신제품들을 50% 할인된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어 더욱 센스 있는 명절 선물 준비가 가능하다.

    마사지·디자인·안전기능 삼박자 완벽한 안마의자


    휴테크산업은 최근 안마의자 ES9 블랙을 출시했다. 휴테크 ES9 블랙은 바다의 검은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캐비어에서 영감을 받아 세련된 컬러로 블랙 바디를 완성했으며, 브론즈 골드 포인트로 안마의자의 심미적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 또한 명품 가죽을 연상시키는 디테일한 텍스처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으며, LED 엠비언트 라이트로 안마의자 이용 중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휴테크는 5가지 수타 마사지 로직을 기반으로 신체 부위별, 테마별 총 15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적용했으며, 수동 마사지 기능도 갖추고 있다. 특히 공기압 마사지 강도를 하체, 코어(골반), 상체 3가지 부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수동 마사지 프로그램 중 '발목 스트레칭' 기능을 특화시켰다. 리모컨에 별도 버튼으로 만든 “발목 스트레칭 기능”을 이용해 여러 단계를 거치지 않고 한 번의 터치로 전경골근과 발목 근육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휴테크 ES9 블랙 안마의자에는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을 뿐 아니라 '차일드 락 기능'을 새롭게 적용했다. 전원 버튼을 3초 이상 길게 눌러야 안마의자 작동 가능하며 어린이, 노인 등 노약자가 있는 가정의 안마의자 안전 사고를 예방한다.

    한편, 휴테크는 11월 1일까지 창립 13주년을 기념해 ‘휴테크 홈페스타’를 진행 중이다.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렌탈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억원 상당의 프리미엄 휴식 가전을 선물한다.

    척추 건강 관리에 할 수 있는 홈케어 의료가전


    세라젬 V4는 집에서 척추 온열 마사지 관리를 통해 피로를 풀어주고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의료가전이다. 국내 식약처에서 근육통 완화로 허가를 받았을 뿐 아니라 유럽과 미국, 러시아 등에서 근육통 완화, 근육 이완, 혈액순환, 증진, 관절 통증 완화의 사용목적을 인증 받았을 만큼 신뢰도가 높은 제품이다.

  • 또한, 세라젬 의과학연구소는 최근 임상 연구를 통해 ‘척추 온열 마사지기기’를 이용한 근육통, 우울감 및 스트레스 개선 효과에 대한 논문을 KCI급 저널에 게재했으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세라젬은 고객들에게 제품의 올바른 사용법을 안내하고 지속적인 제품 관리 지원하기 위해 전문 홈케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어르신들이 제품을 배송 받은 후 불편함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세라젬은 추석 명절은 맞아 오는 10월 4일까지  ‘추석맞이 가족사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라젬 V4, 파우제 안마의자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 받고 있다.

    이제는 집에서 건강 관리하세요, 효도 아이템 ‘홈케어 디바이스'


    코로나19로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집에서도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디바이스가 효도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홈케어 디바이스는 시간이 지나도 변질되지 않기 때문에 배송 과정에서 유통기한에 대한 염려가 없어 언택트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 글로벌 AI 기반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얼라이브코어(AliveCor)의 휴대용 심전도 측정 기기 카디아모바일(KardiaMobile)은 가벼운 휴대 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양쪽 손가락을 올려 30초 내로 심전도 측정이 가능한 휴대용 모바일 심전도 측정기로, 부정맥의 진단과 조기 치료에 좋다.

    스마트폰의 카디아 앱(Kardia App)으로 전달된 심전도는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통해 국내 최초로 부정맥의 3가지 증상(심방세동, 빈맥, 서맥) 및 정상 리듬을 바로 측정하고 분석이 가능하다. 1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 때문에 휴대용 심전도 측정기의 구매가 망설여 졌던 고객들의 구매 장벽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올 추석 손녀손자 재롱은 효도폰이 대신한다, 미스터트롯 노래 담은 ‘시니어 전용 스마트폰’


    온 가족이 모여 이야기를 나누고 손주들의 재롱을 보기는 어려워진 이번 명절이지만, ‘국민 아들’이라는 타이틀까지 얻을 정도로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음악 예능 ‘미스터트롯’이 그 역할을 대신해 줄 예정이다.

  • SK텔레콤이 이달 선보인 '갤럭시 A21s 비바 트롯 에디션(A21s 비바 트롯)'은 미스터트롯 음악이 탑재된 시니어 전용 휴대폰이다. 트롯을 즐겨 듣고 관심 있는 중장년층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것이 특징으로 음악 어플 FLO와의 협업으로 미스터트롯에서 선보인 노래 50곡의 음원이 내장되어 있고, 별도 로그인과 데이터 차감 없이 배경화면의 FLO 위젯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전문 상담사인 T매니저가 직접 찾아가 개통, 데이터 이전, 중고폰 보상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바로도착 행복배송’을 통해 비대면 서비스 또한 제공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핸드폰을 개통할 수 있다.

    꿀잠 주무실 수 있는 베개


    프리미엄 폼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 베개는 압력을 분산하여 탁월한 편안함을 선사하는 템퍼 소재를 사용해, 긴장을 풀어 주는 수면자세 유지가 가능하다. 실내 생활 장기화로 스트레스나 숙면에 어려움을 겪는 부모님께 템퍼 베개로 온전한 ‘꿀잠’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 '템퍼 오리지날 베개'는 특히 옆으로 자는 자세에 이상적이며, 목과 어깨의 곡선을 지지해 주는 디자인으로 편안한 수면을 도와준다.  '템퍼 밀레니엄 베개'는 등을 바닥에 대고 자는 자세에 가장 이상적인 베개로, 앞쪽의 가장자리가 척추 윗부분을 감싸 안도록 앞으로 기울어져 있어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해준다. 템퍼 관계자는 사용자의 수면 습관과 수면 자세에 적합한 베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