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연휴엔 ‘신비아파트’, ‘브레드 이발소’ 등 인기 애니메이션을 몰아보면 어떨까? CJ ENM 투니버스가 9월 30일(수)부터 10월 4일(일)까지 추석 연휴 특별 편성을 공개했다.
9월 30일(수): 짱구데이연휴 시작일인 30일(수)은 ‘짱구데이’ 특집으로 꾸려진다. 오전 8시부터 ‘짱구는 못말려7’과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습격!! 외계인 덩덩이’,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푸보이즈 ~라면대란~’이 연속 방영된다. 저녁 6시부터는 오직 투니버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최신 시즌 ‘짱구는 못말려20’이 방영된다.
10월 1일(목): 투니 한가족 특집, 신비아파트 정주행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시트콤 애니메이션들을 연달아 선보이는 ‘투니 한가족 특집’도 마련했다. 10월 1일(목) 오전 8시에는 ‘안녕 자두야3’, 오전 11시에는 ‘파파독: 개수상한 이웃’, 오후 1시에는 ‘놓지마 정신줄2’가 각각 방영된다.
오후 3시부터 밤 9시 30분까지 오는 10월 새로운 에피소드 방영을 앞둔 신비아파트를 정주행 할 수 있도록 투니버스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이 방영된다.
10월 2일(금): 명탐정 코난, 흔한남매 몰아보기인기 추리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극장판 시리즈가 연속 방영된다. 오전 8시 ‘명탐정 코난 극장판: 에피소드 원-작아진 명탐정’부터, 오전 10시 ‘명탐정 코난 극장판23: 감청의 권’, 오전 12시 ‘명탐정 코난 극장판20: 순흑의 악몽’이 차례로 방영된다. 특히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오직 투니버스에서만 볼 수 있는 최신 시즌 ‘명탐정 코난18’이 방영될 예정이다.
오후 6시부터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절대 흔하지 않은 일상을 담은 ‘흔한남매의 안흔한일기’를 몰아볼 수 있다.
10월 3일(토): 브레드 이발소2 정주행3일(토)에는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조수 ‘윌크’가 빵과 디저트들을 맛있게 꾸며주는 이야기를 담은 신흥 대세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2’가 오전 8시 30분부터 연속 방영된다.
10월 4일(일): 투니시네마 올데이연휴 마지막 날인 4일(일)은 다양한 극장판 애니메이션이 방영된다. 오전 7시에는 ‘극장판 미니특공대 공룡왕 디노’, 오후 3시에는 ‘안녕자두야 스페셜: 효녀자두&엄지공주’, 저녁 6시부터는 ‘몬스터vs에이리언’과 ‘신비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이 연이어 방영된다.
오전 9시부터는 ‘늑대아이’를 시작으로, ‘괴물의 아이’, ‘미래의 미라이’ 등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거장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영화 특집이 펼쳐진다.
더 자세한 추석 특집 편성표는 투니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