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오늘방송] '아이즈원츄-온택트', 먹방부터 軍 체험까지…다채로운 재미 예고

기사입력 2020.09.23.17:59
  • '아이즈원츄' 첫 방송 / 사진: Mnet 영상 캡처
    ▲ '아이즈원츄' 첫 방송 / 사진: Mnet 영상 캡처
    아이즈원이 네 번째 리얼리티 '아이즈원츄-ON:TACT'(이하 '아이즈원츄-온택트')로 돌아온다.

    오늘(23일) 첫 방송되는 Mnet '아이즈원츄-온택트'는 데뷔 앨범의 준비 과정을 담은 '아이즈원츄', 멤버들의 단합을 담은 '아이즈원츄-비밀친구', 캠퍼스를 테마로 한 '아이즈원츄-환상캠퍼스'에 이은 아이즈원의 네 번째 단독 리얼리티다.

    이번 시즌에서 아이즈원은 온라인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온택트 시대에 맛봐야 할 배달음식 50선'을 주제로 먹방을 선보인다.

    이날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메이크업 장인 이사배부터 세계적인 안무가 리아킴, '가짜사나이'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이근 대위가 등장해 아이즈원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선공개 영상에서는 먹방크리에이터 아이즈원 멤버들의 본격적인 먹방과 리액션이 담겼다. 장원영은 한우, 갈비찜, 삼겹살 등 종류를 가리지 않는 고기 먹방을 선보였고, 히토미는 핫도그를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는가 하면 매운 닭발도 맛있게 먹으며 완벽한 한국 입맛을 자랑했다.
  • ▲ ★아이즈원의 온라인 크리에이터′ 변신★ 아이즈원츄-ON TACT 9/23(수) 밤 8시 첫방송
    아이즈원 유튜브를 통해 매운 음식 리액션을 선보인 바 있는 채연은 매운 닭밝에이어 매운 떡볶이를 먹고 얼굴이 점점 붉어지면서도 젓가락을 놓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채연은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으로 매운맛을 완화하며 '민초단'임을 입증했다. '닭발 러버' 유리는 올 하반기 목표로 "나코가 닭밝을 먹을 수 있게 돼서 매일 밤마다 닭발을 시켜 먹는 것"이라며 의욕을 불태웠고, 혜원 역시 박수를 치며 닭발을 여러 차례 리필했다.

    예나는 보쌈, 한우, 닭발, 삼겹살 등 모든 고기를 상추에 싸먹으며 행복해했고, 민주는 "고기가 세상에서 제일 좋다"며 먹방 중에도 고기가 얼마나 남아있는지 체크해 먹요정다운 스킬을 자랑했다. 채원은 갑자기 ASMR 방송을 하는가 하면, 부캐 아이디 추천을 받으며 새싹 유튜버임을 자랑했다. 은비는 간장게장 게 딱지에 밥을 비벼 먹으며 한국인의 입맛을 뽐냈다. 나코는 육해를 넘나드는 식성을, 유진은 마라탕 영업사원으로 변신, 사쿠라는 짬뽕의 매운 맛을 고기로 중화하는 스킬을 선보였다.

    과연 먹방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아이즈원이 시청자의 입맛을 제대로 저격할 수 있을지, 배달 음식과 함께하는 '아이즈원츄-온택트'는 오늘(23일) 저녁 8시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