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포켓돌스튜디오, 남도현→이한결까지 루키 9人 프로필 공개…'데뷔 기대 UP'

기사입력 2020.09.23.17:24
  • 포켓돌스튜디오 루키 9인 프로필 공개 /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루키 9인 프로필 공개 /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포켓돌스튜디오 루키 프로필 공개의 첫 포문을 연 남도현을 시작으로, 마지막 멤버 한결 프로필까지 모두 베일을 벗으며 멤버 전원의 얼굴이 공개됐다.

    23일 포켓돌스튜디오는 공식 SNS 채널에 '포켓돌 스튜디오 루키' 마지막 멤버인 한결의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한결은 시크하고 몽환적 분위기는 물론, 내추럴한 포즈로 소년미를 뽐내기도 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포켓돌스튜디오는 지난 4일 남도현을 시작으로 멤버별 프로필을 공개하며 완전체 데뷔조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후 빛, 도하, 영서, 무진, 제이민, 유준, 준서 등의 프로필 사진이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었고, 여기에 이어 오늘(23일) 마지막이라는 말과 함께 이한결의 프로필이 공개된 만큼, 이번 데뷔조는 총 9명의 멤버로 구성된 듯 보인다.

  • 지난해 포켓돌스튜디오는 차기 신인 보이그룹 론칭 준비에 돌입했다고 알리며 눈길을 끌었고, 보이그룹의 멤버는 다양한 매력과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어 차세대 보이그룹의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올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한편 포켓돌스튜디오 루키이자 '프로듀스X101'을 통해 엑스원에 발탁된 바 있는 이한결과 남도현은 'H&D'라는 유닛 그룹으로 활약을 펼쳤다. 두 사람은 오늘(23일) H&D 활동을 마감하는 굿바이 싱글 'Umbrella'를 발매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