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추석 특수를 잡아라! 건강기능식품업계, ‘온택트’ 프로모션 봇물

기사입력 2020.09.22 11:39
  •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진 요즘, 추석 특수를 잡기 위한 건강기능식품업계의 노력이 한창이다. 특히, 선물 준비에도 온라인을 이용하겠다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고객을 사로잡고 있는 ‘온택트(Untact+On)’ 프로모션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 안전하고 편리한 추석 선물 준비가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업계의 다양한 ‘온택트’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한국솔가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
  • 이미지=한국솔가
    ▲ 이미지=한국솔가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는 내달 4일까지 솔가몰에서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남녀노소 모두에게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된 종합건강 실속 세트∙관절 건강 세트∙면역 세트 등 ‘솔가 추석 특별 선물세트’ 7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솔가몰에서 ▲3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100명에게 ‘파리바게트 기프트콘 3만원권’ ▲1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200명에게 ‘솔가 츄어블 칼슘 500㎎’ ▲8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1,500명에게 ‘솔가 금장 케이스’를 선물한다.

    또한 한국솔가는 19일 기존 솔가몰 회원 대상 모바일 전용 쿠폰을 발급할 예정이다. 20일까지 사용 가능한 모바일 전용 쿠폰은 솔가 전 품목 대상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유약품 2020 추석선물대전
  • 이미지=온유약품
    ▲ 이미지=온유약품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온유약품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온유약품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2020 추석선물대전’을 진행한다.

    온유약품은 프로모션 기간 진한 6년근 홍삼∙유산균∙콜라겐 등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온유약품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안마기, 프라이팬 등을 증정하며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온유약품의 ‘처음온 멀티비타민미네랄’, ‘처음온 알티지오메가3’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고려은단 온라인 판매 선물세트 신제품 출시
  • 이미지=고려은단
    ▲ 이미지=고려은단

    고려은단 헬스케어는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유산균과 면역 비타민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인 ‘고려은단 하루건강프로젝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고려은단 하루건강프로젝트는 식전 ‘프리미엄 유산균’ 1포, 식후 ‘면역비타민’ 2정으로 장 건강부터 면역력 개선까지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세트다. ‘고려은단 프리미엄 유산균’은 핵심 균주인 불가리쿠스 LLB-05를 비롯해 엄선된 7종의 불가리아산 프로바이오틱스에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유된 유산균 제품이며, ‘고려은단 면역비타민’은 비타민C, 홍삼, 아연 3가지 성분의 10중 기능성을 한 정에 담은 제품이다.

    ‘고려은단 하루건강 프로젝트’는 고려은단헬스케어몰 등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추석 선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쇼핑백을 함께 증정한다.

  • 이미지=고려은단
    ▲ 이미지=고려은단

    이밖에 고려은단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판매 중인 눈 건강기능식품 ‘미니언즈 퓨어 루테인 지아잔틴’ 스페셜 패키지도 출시했다.

    ‘미니언즈 퓨어 루테인 지아잔틴’은 루테인과 지아잔틴의 복합성분으로, 눈 건강을 위한 황반 중심부와 주변부를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에 사용된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은 고려은단이 식약처로부터 직접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로, 특허받은 2중 추출 기술로 순도 높은 루테인 지아잔틴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 캡슐만으로도 식약처 기준 1일 최대 섭취량인 20mg을 섭취할 수 있으며, 순수 루테인 지아잔틴 100%가 함유되어 중복 섭취에 대한 걱정이 없이 다른 멀티비타민과 함께 섭취할 수 있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총 2종으로, 미니언즈의 대표 인기 캐릭터인 밥과 스튜어트가 각각 디자인됐으며, 출시 기념으로 9월 30일까지 미니언즈 퓨어 루테인 지아잔틴 2개 세트를 반값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삼진제약 추석맞이 건강선물 특별전
  • 이미지=삼진제약
    ▲ 이미지=삼진제약

    삼진제약은 내달 4일까지 통합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 제품들에 대한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진제약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마켓온제이’에서 진행되는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마스크∙손 소독제∙제균 티슈 등 위생 건강 제품들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AHCC 홍삼 이뮨엔진’ 등을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전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건강상점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
  • 이미지=㈜헬스바이오플랫폼
    ▲ 이미지=㈜헬스바이오플랫폼

    ㈜헬스바이오플랫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상점은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29일(화)까지 건강상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눈에 좋은 루테인 비타민’, ‘홍삼정 에브리원타임 골드 스틱’, ‘앙팡 아이키즈 면역에프’ 등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홍삼을 포함해 루테인,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 관련 제품들을 최대 76% 할인 판매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선물용 쇼핑백, 무료 배송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하루 타르트 체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유나이티드헬스, 추석 맞이 특별 할인 기획전
  • 이미지=유나이티드헬스
    ▲ 이미지=유나이티드헬스

    주식회사 유나이티드헬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언택트와 그리움’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유나이티드헬스가 운영하는 ‘락토500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구매 금액별 다양한 할인가 적용과 함께 추석 선물 구매 시 면역 방어에 도움이 되는 케이쎄라퓨틱스 브랜드 정품 ‘프로폴리스 프리미엄’을 선물로 제공한다. 사은품으로는 그리운 이웃을 생각하며 직접 디자인, 제작한 마스크 밴드 12종을 증정하며, 포장 대행 서비스도 진행한다.

    이번 특별 할인 기획전은 9월 25일까지 진행하며, 추석 연휴 기간 락토500몰의 카카오 브랜드 채널을 추가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락토500몰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