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환절기 건조해진 머리, 입술, 손을 위한 비건 뷰티 아이템

기사입력 2020.09.18 15:07
  • 비건 뷰티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신세계 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도 '비건 뷰티' 영역을 강화하며 관련 브랜드 입점을 늘리고 있다. 시코르에서 선보이는 비건 뷰티 브랜드 중 환절기를 맞아 건조해진 머리, 입술, 손 피부에 촉촉한 수분 공급을 도와줄 뷰티 제품이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 사진 제공=언리시아
    ▲ 사진 제공=언리시아

    비건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의 글리터리 웨이브 립 밤’은 보습에 특화된 올리브오일, 망고 시드 버터, 바바수씨오일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최근 마스크 착용으로 건조해진 립 테라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글리터 입자가 박힌 몽환적인 반짝임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단독으로 사용해도 은은한 글리터 발색과 유리알 광택이 눈에 띄어 유니크한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다른 립 메이크업 제품과 함께 연출하면 유니크하고 세련된 립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색상은 ‘N° 1 넷라이크’, ‘N° 2 글리미’, ‘N° 3 미스틱’, ‘N° 4 크레이버’ 총 4가지 색상으로 각기 다른 스타일의 펄 조합이 돋보인다.

  • 사진 제공=허스텔러
    ▲ 사진 제공=허스텔러

    미국의 비건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 허스텔러의 ‘리틀 드롭스 딜라이트 핸드-키싱’ 제품은 가벼운 사용감과 기분 좋은 허브향이 담긴 비건 핸드 세럼이다. 정제수 대신 코코넛 수를 함유하여 뛰어난 보습력과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선사해준다. 무엇보다도 휴대가 용이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잦은 손 씻기와 환절기 찬 바람으로 건조해지기 마련인 손을 집중적으로 휴대하며 케어해 줄 수 있다.

  • 사진 제공=알터에코
    ▲ 사진 제공=알터에코

    이탈리아 장인 정신에 기반하여 탄생한 프로페셔널 헤어 전문 브랜드 알터에코의 ‘미라클 보타닉 인퓨전’은 모발 볼륨과 탄력 강화 기능의 비건 헤어 미스트 제품이다. 모발과 두피에 특화된 자연 유래 성분의 순수한 자연원료를 사용하여 전문가들의 연구와 끊임없는 테스트를 통해 제조되었다. 모발에 pH 밸런스를 조절해 주어 환절기 두피 각질이나 두피 트러블로 인한 고민을 해결해 준다. 또한 빠른 흡수를 통해 뿌리 볼륨을 향상해주는 효과가 있다.

최신뉴스